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뒷트임

본문

뒷트임

 

뒷트임 하고싶어 죽겟는데 너무 걱정이 되네요

부작용 사례가 정말 많아서 괜히 했다가 피눈물 흘리는건 아닌지..

성공하신분들이나 괜찮은 병원 잇으면 추천해 주세요.

그리구 뒷트임 하면 다 붙나요?

요즘엔 안붙는 방식이라던데... ㅜㅜ

 

뒤트임은 눈의 가로길이를 길어지게 하는 수술로써 눈의 가로길이가 짧거나 가로길이를 더 늘리고 싶은 분들이 수술 받으시면 효과가 좋을 것입니다. 또한 눈매교정의 효과도 있어 눈꼬리가 올라가 인상이 매서우신 분들이 수술받으시면 눈꼬리도 내려주면서 가로길이를 길어지게하여 한층 더 부드러운 인상과 시원한 눈매를 가질 수 있습니다.

 

뒤트임 수술에서 가장 많이 거론되는 부작용이 붙는 것입니다.

하지만 어떤 수술도 마찬가지겠지만 수술 직후의 모양이 그대로 유지되지는 못합니다. 사람의 살이 고무줄과 같은 탄력성이 있고 하루에도 수백번 수천번을 깜박이면서 만들어 놓은 눈의 모양을 잡아당겨서 안정성을 잃게 만드는 힘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처음에는 3mm를 텃는데 나중에 2mm가 되었다면 처음 예측했던 mm수는 2mm인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붙는다는 표현은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모든 수술이 마찬가지이겠지만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후에 신중하게 수술을 결정해야 될 부분입니다.

뒷트임

뒷트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