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뒷트임& 쌍커플수술 하면 많이 나아질 눈인가요..??
음.. 고2 여자인데요… 눈이 너무 작고 못생겨서 요즘 너무 슬프네요.ㅠㅠ
그래서 눈 성형을 생각중인데요….
일단 하고싶은건 앞트임과 뒷트임이에요…
제가 원하는 눈은 박보영언니처럼 쌍커플 없지만 크고 이쁜눈….이거든요..
그래서 쌍커플을 조금 망설이고 있긴 해요..
눈 사진.. 아래 있어요 (으으..ㅠㅠ 내 찌끄만 눈.....-_- ㅠㅠㅠ)
1. 보시구 저 같은 눈 뒷트임 가능한지…
(뒷트임 할 수 있는 눈이 있고 그러지 못하는 눈이 있다고 들었습니당)
2. 그리고.. 저렇게 생긴 눈에 쌍커플이 들어간다면 어울릴지……??
3. 앞트임과 뒷트임을 하고 쌍커플까지 한다면 눈이 커지는 효과가 극대화되는게 맞나요…??
4. 그리고.. 세가지 수술을 한꺼번에 했을 때 드는 비용…
V라인 앞,뒤트임은 각각 100만원, 쌍꺼풀 수술은 방법에 따라 100~150만원입니다.
앞,뒤트임을 최대한 할 수 있는 정도나 어느 정도까지 하는 것이 좋은 가는 개개인 마다 다 다릅니다.
얼굴이 크고 눈도 큰 편인데 눈사이도 넓고 앞쪽 흰자위 여백도 좁다면 앞트임을 많이 할 수도 있을 겁니다. 반면에 얼굴이 작고 눈사이 간격이 넓은데 앞쪽 흰자위 여백이 뒤쪽 흰자위 여백과 비슷하거나 넓다면 앞트임을 많이 할 수 없는 경우입니다.
1mm 정도는 경우에 따라서 효과가 좋을 수도 있고 별로 티가 나지않을 수도 있습니다. 눈사이 간격이 좁은 편이라면 1mm라도 많은 변화를 줄 수 있겠지만 눈사이 간격이 많이 넓은데도 자연스러움을 추구해 1mm만 트임을 한다면 그만큼 효과는 떨어질 것입니다.
앞+뒷트임& 쌍커플수술 하면 많이 나아질 눈인가요..??
앞+뒷트임& 쌍커플수술 하면 많이 나아질 눈인가요..??
| 앞트임재수술이요.. (0) | 2011.04.29 |
|---|---|
| 종아리수술 받고 싶은데요. (0) | 2011.04.26 |
| 뒷트임이요 (0) | 2011.04.22 |
| 앞트임 하려고 하는데요 (0) | 2011.04.21 |
| 종아리 보톡스요 (0) | 2011.0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