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재수술이요..
오른쪽 앞꼬리에.. 흉터가 있네요..
없애고 싶은데... 앞트임 재수술
앞트임 재수술은 흉을 줄이기 위한 목적이라면 앞트임을 조금 더 해주면 흉을 줄이는데 많이 도움이 됩니다.
트임을 더 하고 싶지않고 유지하고 싶다면 경우에 따라 다를 수는 있겠지만 흉 감소는 적을 수 밖에 없습니다.
앞트임을 다시 해서 눈모양이 많이 바뀔지는 글로만 판단하기는 어려워서 일반적인 답변을 드리자면 많이 트면 많이 바뀌고 적게 트면 별로 바뀌지않습니다^^
재수술이라서 회복이 더 더디거나 어려운 것은 아니어서 회복기간은 처음 수술 시와 비슷한 정도입니다.
앞트임재수술이요..
앞트임재수술이요..
| 앞트임재수술이요. (0) | 2011.05.03 |
|---|---|
| 뒷트임 (0) | 2011.05.02 |
| 종아리수술 받고 싶은데요. (0) | 2011.04.26 |
| 앞+뒷트임& 쌍커플수술 하면 많이 나아질 눈인가요..?? (0) | 2011.04.26 |
| 뒷트임이요 (0) | 2011.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