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트임재수술이요.

본문

앞트임재수술이요.

 

서울에 앞트임 재수술 잘하는 곳 좀 추천해주세요.

왼쪽은... 많이 티는 안나지만..오른쪽에 앞트임 흉이 있습니다.

수술로 흉은 없앨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개인별 얼굴에 따라 수술 잘하시는 선생님 좀 추천해주세요.

압구정에 있는 br**n성형외과는 어떤지요??

아직.. 수술할 곳을 정하질 못해서요 부탁드립니다~~

예전에.. 앞트임했을때 상태가 오래 지속됐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앞트임하면 앞트임한 곳이 붉은기운이 있는거요...

한달이면 없어지나요?

 

재수술의 경우 워낙 변수가 많아서 직접 병원방문을 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앞트임이 흉이 있는 경우 앞트임을 더 해줄 여지가 더 많을 수록 흉을 제거하는게 유리한 조건입니다

앞트임을 더할 여지가 없다면 피부 재배치 등의 다른 방법을 통해 흉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V라인 앞트임으로 재수술을 받으실 경우 절개흉이 샐로 생긴 눈 앞머리의 라인 안쪽으로 숨겨지기 때문에 수술한 흉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 일정 기간 회복기간을 거치고 나면 수술 받지 않은 것처럼 감쪽 같아질 수 있습니다

 

수술 후 3~4일 정도 붓기가 있을 있으며 이후 빠르게 빠져서 일주일 정도면 일상생활하시는데 큰 지장이 없을 정도로 회복이 됩니다

 

앞트임을 한 부위는 말씀하신 것처럼 붉은 기가 있을 수 있고 도드라져 보일 수도 있는데 이는 회복이 되는 한 과정이며 1~2개월까지 그런 증상이 있을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없어지고 자연스러워 집니다

앞트임재수술이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앞트임재수술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