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 뒷트임
쌍커풀 수술을 했는데요
동그랗기만 하고 눈이 약간 흐리멍텅해보여요
앞트임이나 뒷트임 하면 눈이 좀 세련되 보일수잇을까요???
자칫하면 몰려보일까봐 고민이에요 ㅠㅠㅠ
눈의 가로 길이가 짧은데 쌍꺼풀 수술만 해주는 경우 눈이 커질 수는 있지만 눈의 가로 세로 비율이 맞지 않아 눈이 지나치게 동그랗게 보이거나 놀란눈 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눈의 가장 이상 적인 비율은 가로와 세로의 비율이 3:1인데 세로높이가 높아지는 만큼 가로 길이도 늘어나야 비율도 맞고 아름다워 보일 수 있습니다
앞트임과 뒤트임 모두 눈의 가로 길이를 늘려주는 수술이기 때문에 쌍꺼풀 수술과 함께 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수술입니다
눈이 몰려보일까봐 걱정이라고 하셨는데 V라인 앞트임으로 수술하신다면 눈이 몰려 보일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눈사이가 멀지 않은 경우라도 V라인 앞트임은 몽고주름만 걷어내주는 방향으로 수술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몽고주름을 제거하지만 미간사이는 그대로 유지하기 때문에 눈이 몰려 보이지 않으면서 눈매는 훨씬 시원하고 길어보일 수 있습니다
만약 눈사이가 가깝고 몽고주름도 없는 눈이라면 V라인 뒤트임을 권해 드릴 수 있는데 V 라인뒤트임은 재유착이 없는 뒤트임으로 수술 후 기존 뒤트임에서 나타나던 부작용이 없고 눈꼬리의 모양이 자연스럽게 유지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앞트임 뒷트임
앞트임 뒷트임
| 앞트임수술, 뒤트임수술 하고싶어요~ 앞트임+뒤트임 잘하는곳 (0) | 2011.05.12 |
|---|---|
| 앞트임이요~ 몽고주름때문에 앞트임해야되는데 .. (0) | 2011.05.06 |
| 앞트임재수술이요. (0) | 2011.05.03 |
| 뒷트임 (0) | 2011.05.02 |
| 앞트임재수술이요.. (0) | 2011.0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