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트임이요
뒷트임하면 눈이 더 커보이나요?????
가격은 얼마정도해요?
뒤트임의 효과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눈의 가로길이를 늘려주는 효과가 있구요
다음으로 눈꼬리를 내려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눈의 가로길이가 짧다면 뒤트임으로 눈꼬리를 연장해주면 되며
눈꼬리가 올라가 있다면 뒤트임으로 눈꼬리를 내려주면 됩니다
기존의 뒤트임은 가로길이 연장밖에 할 수 없었지만
V라인 뒤트임은 가로길이 연장 뿐 아니라 눈꼬리를 내려줄 수도 있는 수술방법입니다
물론 눈꼬리 길이의 연장과 눈꼬리 내리기가 동시에 가능하기 때문에
눈이 작고 눈꼬리가 올라가 있는 눈이라면 눈꼬리연장과 동시에 눈꼬리를 내려주어
눈매도 부드럽게 바뀌면서 눈의 크기도 커질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뒤트임의 차별화된 수술방법으로
수술 후 재유착이 없고 눈꼬리의 모양이 왜곡되거나 하는 등의 부작용 걱정도 없습니다
V뒤트임은 사람의 눈꼬리가 갖고 있는 자연스러운 V자 모양의 각을 그대로 유지해주어야 수술 후 만들어진 눈꼬리 모양이 지극히 자연스럽기 때문에 절개선도 눈꼬리 모양을 따라 넣습니다.
살을 잘라내지는 않습니다. 브이자 모양의 절개를 넣고 눈꼬리가 단단하게 붙어있는 부분을 충분히 분리해주면 눈꼬리를 쭉 끌어와 원하는 위치에 고정해줄 수 있게됩니다.
원래 사람 눈은 눈을 감아도 서로 붙지 않듯이 원래 눈 위, 아래를 그대로 끌어와 연장하기 때문에 원래 붙지않는 부분이 연장된 것입니다. 따라서, 당연히 붙을 이유가 없습니다.
회복은 일반적인 뒤트임에 비해 다소 늦은 편입니다. 최소 3~4일 정도 여유가 있어야 하며 1주일 정도 휴식하실 수 있으면 아주 좋습니다. 실밥은 1주일 뒤에 뽑습니다.
뒷트임이요
뒷트임이요
| 종아리수술 받고 싶은데요. (0) | 2011.04.26 |
|---|---|
| 앞+뒷트임& 쌍커플수술 하면 많이 나아질 눈인가요..?? (0) | 2011.04.26 |
| 앞트임 하려고 하는데요 (0) | 2011.04.21 |
| 종아리 보톡스요 (0) | 2011.04.20 |
| 눈꼬리 내려주는 뒤트임도 있나요? (0) | 2011.0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