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 하려고 하는데요
앞트임 하려고 하는데.. 흉터가 많이 남는지, 혹시 금요일저녁에 받고 주말쉬면 월요일에 티안나게 회사 나갈 수 있을까요?
개인 차이가 물론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일주일 정도면 수술 직후의 붓기가 가라앉으며, 상처 자체가 치유되기 위해서는 6-8개월정도의 기간이 필요하답니다.
수술 직 후 부터 2주 정도까지 다소 붉은 느낌이 있을 수 있으며, 상처부위가 매끈하지 못하고 다소 융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개의 경우 화장으로 커버가 되는 수준이나 빛의 각도에 따라 눈에 띄어보일 수도 있습니다.
수술 후 상처부위에 직접 화장을 하기 위해서는 열흘정도 필요하지만, 그 주변으로는 바로 다음날 부터도 가능합니다.
결론적으로 수술 후 열흘정도면 살짝 자국이 남는 정도로 안정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회복에는 개인차이가 있지만
보통 앞트임 수술 후 3~4일은 붓기가 있고 수술부위가 붉게 보이기 때문에
이 기간 동안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도록 권해 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몸을 움직이거나 외출을 하는데 지장은 없지만 편하게 쉬어주면
회복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출근보다는 집에서 쉬어 주는 것이 좋기는 합니다만
사정이 여의치 않다면 출근을 하는데에도 무리는 없습니다
다만 3일째이면 아직 실밥을 뽑기 전이며 수술부위가 도드라져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티가 안나다고 장담 드릴 수는 없습니다
안경이나 모자로 가리면 잘 보이지 않겠지만 가까이서 보면 분명히 수술한 티가날 것입니다
앞트임한 부위는 2주~한달까지는 수술부위가 붉게 보일 수있으나
그 이후에는 눈에 잘 띄지 않을 만큼 회복이 됩니다
수술부위가 완전히 안정이 되기 위해서는 6개월~1년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
앞트임 하려고 하는데요
앞트임 하려고 하는데요
| 앞+뒷트임& 쌍커플수술 하면 많이 나아질 눈인가요..?? (0) | 2011.04.26 |
|---|---|
| 뒷트임이요 (0) | 2011.04.22 |
| 종아리 보톡스요 (0) | 2011.04.20 |
| 눈꼬리 내려주는 뒤트임도 있나요? (0) | 2011.04.20 |
| 뒷트임하면 정말 잘 붙나요? (0) | 2011.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