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트임하면 정말 잘 붙나요?
그런말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다들 말리던데..
정말 뒷트임하면 붙나요?
뒤트임은 많이 붙는다고 알고계신데 V라인 뒤트임으로 수술받으신다면 그런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기존의 뒤트임이 횡절개의 방식으로 수술 후 아래위로 벌려놓은 부위가 원래는 하나의 조직이이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서 재유착되는 경우가많았으나 지오의 V라인 뒤트임은 횡절개 방식이 아니 눈꼬리를 따라 V자 절개를 넣어 눈꼬리가 붙어있는 부분을 충분히 분리해준 후 눈꼬리 자체를 그대로 끌어와 고정하는 방식이기때문에 다시 붙을 수가 없는 수술방법입니다
또한 이같은 수술방법은 결막노출이나 속눈썹이 없어지는 등의 부작용도 없으며 눈꼬리자체가 연장된 것이기 때문에 눈꼬리모양(자연스러운 V자 모양)도 그대로 유지해주어 수술 후 자연스럽고 흉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눈꼬리가 올라가 있는 경우에는 눈꼬리를 내려줄수도 있으며 눈의가로길이가 짧다면 눈꼬리를 내려주면서 눈의가로길이도 늘려줄 수있다는것도 큰 장점 입니다
뒷트임하면 정말 잘 붙나요?
뒷트임하면 정말 잘 붙나요?
| 종아리 보톡스요 (0) | 2011.04.20 |
|---|---|
| 눈꼬리 내려주는 뒤트임도 있나요? (0) | 2011.04.20 |
| 뒷트임 (0) | 2011.04.15 |
| 앞트임 뒷트임 흉은 어느정도 가나요? (0) | 2011.04.13 |
| 앞트임, 절개 또는 매몰법 (0) | 2011.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