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뒷트임하면 정말 잘 붙나요?

본문

뒷트임하면 정말 잘 붙나요?

 

그런말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다들 말리던데..

정말 뒷트임하면 붙나요?

 

뒤트임은 많이 붙는다고 알고계신데  V라인 뒤트임으로 수술받으신다면 그런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기존의 뒤트임이 횡절개의 방식으로 수술 후 아래위로 벌려놓은 부위가 원래는 하나의 조직이이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서 재유착되는 경우가많았으나 지오의 V라인 뒤트임은 횡절개 방식이 아니 눈꼬리를 따라 V자 절개를 넣어 눈꼬리가 붙어있는 부분을 충분히 분리해준 후 눈꼬리 자체를 그대로 끌어와 고정하는 방식이기때문에 다시 붙을 수가 없는 수술방법입니다

 

또한 이같은 수술방법은 결막노출이나 속눈썹이 없어지는 등의 부작용도 없으며 눈꼬리자체가 연장된 것이기 때문에 눈꼬리모양(자연스러운 V자 모양)도 그대로 유지해주어 수술 후 자연스럽고 흉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눈꼬리가 올라가 있는 경우에는 눈꼬리를 내려줄수도 있으며 눈의가로길이가 짧다면 눈꼬리를 내려주면서 눈의가로길이도 늘려줄 수있다는것도 큰 장점 입니다

 

뒷트임하면 정말 잘 붙나요?

뒷트임하면 정말 잘 붙나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