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트임 뒷트임 흉은 어느정도 가나요?

본문

앞트임 뒷트임 흉은 어느정도 가나요?

 

 

앞트임 뒷트임 모두 할려고 하는데 무흉으로 해도 흉이 안보일정도로 될려면 어느정도 걸리나요???? 

무흉은 레이저로 한다던데 켈로이드 체질이 해도 괜찮을까요???

 

수술가능합니다.
물론 직접 오셔서 켈로이드성 반흔이 있는 부위와 그 상태를 봐야겠지만, 눈주변으로 켈로이드성 반흔의 형성은 거의 생기지 않습니다. 단, 비후성반흔(켈로이드와 약간 틀리지만 비슷한 양상)의 가능성은 있으므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눈의 경우 켈로이드가 발생될 염려는 하지않으셔도 되며, 코 또한 켈로이드가 발생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주사 자국이나, 여드름 흉터, 몸이 다른부위에 있는 상처를 보기만해도 알 수 있는 것이므로 시간이 되시면 내원하셔서 진찰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앞트임과 뒤트임은 모두 절개를 통해서 하는 수술이므로 수술직후에는 수술흉이 도드라져 보일 수있는부분입니다

 

기존의 앞트임과 뒤트임은 수술 후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흉이 없어지지 않고 남아있어 수술 후 티가 많이 나고 부자연스러운 경우가 많았으나 지오의 V라인 앞트임과 뒤트임은 차별화된 수술방법으로 수술 후 흉이 겉으로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V라인 앞트임은 수수절개자국이 새로 만들어진 라인 안쪽으로 숨겨들어가 겉으로 보이지 않으며 V라인 뒤트임은 눈꼬리가 붙어 있는 부분을 분리한 후 눈꼬리 자체를 그대로 끌어와 고정하는 방식, 즉 눈꼬리 자체가 그대로 연장된 것이기 때문에 회복기간만 거치면 수술받지 않은 눈처럼 자연스러워 집니다

 

수술 후 일주일 정도는 붓기가 있을 수 있으며 앞트임과 뒤트임의 특징상 수술부위가 완전히(안쪽의 조직까지 완전히) 안정이 되기까지 6개월~1년 이상 걸릴 수있습니다

 

물론 일주일정도면 일상생활을 하는데 지장이 없고 2~3개월정도면 눈에 거의 보이지 않는 정도가 됩니다

 

앞트임 뒷트임 흉은 어느정도 가나요?

앞트임 뒷트임 흉은 어느정도 가나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