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술로 종아리 알빼는건 위험한가요?

본문

수술로 종아리 알빼는건 위험한가요?

 

제가 어릴때 운동을 좀 해서 종아리에 보기 흉하게 알이 크게 자리잡혀 있는데요

요즘은 수술로도 알을 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좀 위험하다는 얘기가 있던데 수술로 종아리 알빼는거 괜찮을까요?

 

종아리의 해부학적 구조는 매우 복잡합니다. 그러나, 정확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있다면 충분하게 예방될 수 있는 문제들 입니다. 최근들어 종아리 수술이 유행하면서 기계에만 의존한 시술로 인해 많은 문제가 된 것이 사실입니다. 종아리 뒤쪽에 존재하고 있는 운동신경 및 감각신경, 혈관, 근육 등의 해부학적인 위치 및 각각의 기능을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하며, 시술 시 나타나는 반응에 대한 충분한 경험이 있어야 부작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지오에서는 두분의 성형외과 전문의 선생님이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부작용없는 종아리를 약속드립니다.^^

수술로 종아리 알빼는건 위험한가요?

수술로 종아리 알빼는건 위험한가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