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뒤트임 전부 불가능하다구 하더라구요.
눈이 작아서 쌍꺼풀수술을 고민중에 있어요.
사실 앞트임과 뒤트임도 하고 싶지만 앞트임,뒤트임 전부 불가능하다구 하더라구요.
지오가 앞트임과 뒤트임이 유명하다구해서요.
뒤트임수술 가능여부를 알 수 있을까요?
검은 자위를 사이에 두고 앞쪽 흰자위 여백과 뒤쪽 흰자위 여백의 비율상 앞쪽 보다 뒤쪽이 길어보이는 타입입니다.
상식적으로 뒤트임으로 눈 뒤쪽 흰자위가 길어지면 앞쪽 흰자위가 좁아보여 눈이 콧대쪽으로 쏠려보이는 느낌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흰자위 여백의 비율로 본다면 뒤트임 보다는 앞트임을 오히려 더 적극적으로 고민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앞트임,뒤트임 전부 불가능하다구 하더라구요.
앞트임,뒤트임 전부 불가능하다구 하더라구요.
| 수술로 종아리 알빼는건 위험한가요? (0) | 2011.04.06 |
|---|---|
| [성형] 앞트임이 뭔가요? (0) | 2011.04.06 |
| 앞트임이... (0) | 2011.04.01 |
| 종아리 축소술 영구적인거 맞죠? (0) | 2011.03.31 |
| 앞트임요 (0) | 2011.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