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요
쌍꺼풀은했구요...
앞트임 살짝만 하면 인상이 좀더 또렷해질거같아서요,,, 상담을 받아보거나 그런건 아니고요. 그냥 제가 생각하기에요.
미간도 약간 먼편이고요.
몽고주름은 없는거같기도 해요...모니터에서 봤을떄 왼쪽눈은 빨간살이 많이 보이거든요,,
이런눈 앞트임 가능한지...효과를 볼지도 모르겠고..
최대한 자연스럽게 하고싶어요 ㅎ
눈 가로길이가 좁고 눈사이는 멀게 느껴져 앞트임을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구석 빨간 살은 눈물샘이 보이는 것으로 앞트임을 하면 할 수록 노출이 되는 부위이므로 더 보일 수 밖에 없지만 어색하지않은 정도로 조절해서 트임을 하면 결과가 좋습니다.
앞트임요
앞트임요
| 앞트임이... (0) | 2011.04.01 |
|---|---|
| 종아리 축소술 영구적인거 맞죠? (0) | 2011.03.31 |
| 앞트임하고 뒤트임하고 싶은데요 (0) | 2011.03.30 |
| 눈 뒤트임 수술을 한 이유가 뭐예요? (0) | 2011.03.28 |
| 종아리 축소술 (0) | 2011.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