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뒤트임 수술을 한 이유가 뭐예요?
예전에 한 남자 연예인이 눈 뒤트임 수술을 한적이 있다고 하던데요.
왜 그런 수술을 한거예요?
자신의 외모에 자신이 없었어요?
뒤트임은 눈의 가로 길이가 짧아 눈이 답답해 보이거나 눈꼬리가 올라가 매섭게 보이는 눈 일때 효과적인 수술입니다
뒤트임은 눈꼬리쪽의 절개를 통해 눈의 가로 길이를 연장해 주기 때문에 작고 답답한 눈매를 시원하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특히 V라인 뒤트임은 눈꼬리를 가로로 절개하여 절개로 인해 위아래로 나누어진 피부조직을 아래위로 봉합하는 방식이 아닌 눈꼬리가 단단하게 붙어 있는 부분을 충분히 분리해 준 후 그대로 끌어와서 고정해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기존 뒤트임의 문제점이었던 재유착의 문제를 해결한 새로운 뒤트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꼬리를 아래로 내려줄 수도 있는 것이며 눈꼬리 연장과 눈꼬리 내림이 동시에 가능한 것입니다
눈 뒤트임 수술을 한 이유가 뭐예요?
눈 뒤트임 수술을 한 이유가 뭐예요?
| 앞트임요 (0) | 2011.03.31 |
|---|---|
| 앞트임하고 뒤트임하고 싶은데요 (0) | 2011.03.30 |
| 종아리 축소술 (0) | 2011.03.25 |
| 뒤트임과 쌍꺼풀 성형 (0) | 2011.03.25 |
| 앞트임, 뒤트임 수술 하고싶어요 앞트임+뒤트임 잘하는곳 (0) | 2011.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