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트임과 쌍꺼풀 성형
뒤트임과 쌍꺼풀 성형을 하려는데, 티나지 않게 하고 싶습니다.
1. 성형방법은 무엇무엇이 있는지요?
2. 수술 후 회복기간은 얼마간이며?
3. 관리를 방법은 무엇인지?
1.성형방법은 무엇무엇이 있는지요?
- 우선 쌍꺼풀 수술방법은 세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매몰법이 있는데 흔히 찝는다고 말하는 쌍꺼풀 수술방법입니다
눈꺼풀에 절개를 가하지 않고 3~4군데를 봉합하여 라인을 만들어 주는 수술방법으로 눈꺼풀이 늘어지지 않고 지방이 적은 사람들에게 유리한 방법입니다
다음은 절개법으로 라인을 만들며 절개를 하여 필요에 따라 피부나 지방을 제거해준 뒤 봉합하는 방법입니다
눈꺼풀의 지방이 많거나 늘어진 사람들에게 적합한 수술방법입니다
다음은 부분절개법으로 매몰법과 절개법의 절충된 방법입니다
뒤트임 또한 절개를 통해 진행이 되는 수술방법이며 기존 뒤트임의 문제점이었던 재유착, 결막노출, 눈꼬리의 변형 등의 부작용을 해결한 수술방법이 바로 V라인 뒤트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V라인 뒤트임은 눈꼬리를 따라 V자 절개를 넣은 후 눈꼬리가 단단하게 붙어 있는 부분을 충분히 분리해 준 후 눈꼬리를 그대로 끌어와 원하는 위치에 고정하는 방법으로
기존 뒤트임에서 나타나던 문제점을 완저히 극복한 수술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2.수술 후 회복기간은 얼마간이며?
- 회복에는 개인차이가 있지만 수술 부위가 완전히 안정이 되기 까지는 6개월~1년 이상의 기간이 필요합니다
물론 일상생활로의 복귀는 일주일 정도면 가능합니다
2~3개월 지나면 거의 티가 나지 않습니다
3. 관리를 방법은 무엇인지?
- 수술부위에 자극을 주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실밥을 뽑기 전까지는 되도록이면 물이 닿지 않게 하는 것도 좋습니다
실밥은 쌍꺼풀의 경우 3~5일쨰 뒤트임의 경우 일주일째 뽑습니다 ^^
뒤트임과 쌍꺼풀 성형
뒤트임과 쌍꺼풀 성형
| 눈 뒤트임 수술을 한 이유가 뭐예요? (0) | 2011.03.28 |
|---|---|
| 종아리 축소술 (0) | 2011.03.25 |
| 앞트임, 뒤트임 수술 하고싶어요 앞트임+뒤트임 잘하는곳 (0) | 2011.03.23 |
| 종아리알 종아리 보톡스 (0) | 2011.03.21 |
| 뒤트임이요 ㅠ (0) | 2011.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