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축소술 영구적인거 맞죠?
종아리 축소술 비용 좀요
종아리 축소술 영구적인거 맞죠? 다시 근육 생기거나 이러는거아니죠?
지방도 많은 편이면 지방흡입도 같이 가능한가요?
회복기간이랑 효과면에서 정확한지.....
지오에서 시술하는 종아리 축소술은 220~230만원입니다.
지방층이 두터운 경우, 평소 다리 부종이 심한 경우, 장딴지 근육(비복근)외 가자미 근육 등 다른 근육이 큰 경우에는 만족도가 다소 떨어질 수 있어서 미리 충분한 진찰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종아리 축소술 후 재발은 신경의 재생 여부에 달려있습니다. 다쳐서 피부나 뼈가 상했을 경우를 생각해보면 다시 붙고 아무는 과정에 이런 재생의 힘이 관여하는바 신경의 손상 역시 복구되려는 인체의 자연스러운 힘이 있어서 차단된 신경이 복구되어 다시 연결된다면 이론상으로 다시 재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경 조직 자체가 재생 가능성이 낮고 그 기간 역시 수년이 걸릴 정도로 깁니다.
지오에서는 이런 재발의 가능성을 낮추기 위해 신경의 길이방향으로 길게 차단함과 동시에 같은 신경을 두번이상 다중으로 차단하는 방식으로 재발의 가능성을 현저히 떨어뜨리고 있습니다.
지방이 많다면 지방흡입술도 함께 해줄 수 있습니다.
회복은 지방흡입술을 함께 한다면 1~2주 정도 잡으셔야하며 근육축소술만 한다면 다음 날 정도라도 일상생활에 큰 지장은 없습니다.
효과는 근육형 종아리 그중에서도 장딴지 근육이 많이 발달한 경우에 효과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종아리 축소술 영구적인거 맞죠?
종아리 축소술 영구적인거 맞죠?
| 앞트임,뒤트임 전부 불가능하다구 하더라구요. (0) | 2011.04.05 |
|---|---|
| 앞트임이... (0) | 2011.04.01 |
| 앞트임요 (0) | 2011.03.31 |
| 앞트임하고 뒤트임하고 싶은데요 (0) | 2011.03.30 |
| 눈 뒤트임 수술을 한 이유가 뭐예요? (0) | 2011.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