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V라인 뒤트임으로 재수술 생각하고 있는데

본문

V라인 뒤트임으로 재수술 생각하고 있는데

 

일전에 뒤트임을 했는데 효과는 전혀 못봤어요..

V라인 뒤트임으로 재수술 생각하고 있는데 V라인 뒤트임은 모든 사람들에게 효과가 다 있는 것인가요?

 

예전에 했던게 눈꼬리 내려준다고 해서 했는데 수술 직후에도 그랬지만, 지금도 수술전 그대로이구요

이거 골막고정? 그런 뒤트임이었는데 고정된것 을 다시 풀어주고 수술이 진행이 되는 것인가요?

 

이전에 받으셨던 뒤트임 흉이 심하지 않다면 그냥 재수술해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만들어주면 됩니다.
만약 흉살이 져 있거나 눈끝이 벌어져 디귿자 모양이 되었다면 복원술을 먼저 해주어야할 수도 있습니다.
재수술을 해주면 효과는 좀 더 뚜렷하게 나타나므로 자세한 것은 직접 진찰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뒤트임 재수술은 특히나 여러가지 고려해야할 사항들이 많아서 자세한 진찰상담은 필수적입니다.

V라인 뒤트임으로 재수술 생각하고 있는데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V라인 뒤트임으로 재수술 생각하고 있는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