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뒷트임하면.. 티안나요??

본문

뒷트임하면.. 티안나요??

 

뒷트임하면.. 별로 티안나요?? 얼마정도해요?? 앞트임은??? 그리고 눈이 몰린것은 아닌데..그냥 위치는 되게 좋아요. 그래서 작은눈 키우기가 정말 힘듬..어뜩함..

 

눈을 키우는 방법에는 대표적으로 쌍꺼풀 수술과, 앞트이, 뒤트임이 있습니다

눈이 작다면 이 방법 중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으로 수술을 해주면 눈의 크기를 키워줄 수 있습니다

 

눈의 가로길이가 짧고 답답한 느낌이라면 뒤트임으로 충분히 눈의 가로길이를 확장해주어 눈매를 시원하고 길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뒤트임이 효과가 있으려면 우선 눈꼬리가 올라가 있는 경우 이를 내려줄 수 있어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눈꼬리와 안와뼈와의 사이에 여유가 있어야 뒤트임을 할 수 있는 여지가 생깁니다

 

또한 미간이 적당하다고 하셨는데 V라인 앞트임으로 눈사이는 그대로 유지한채 몽고주름만 없애주는 수술을 받으신다면 미간에는 변화가 없고, 눈매가 바뀌어 눈이 지금보다 더 커보일 수 있습니다

 

쌍꺼풀, 앞트임, 뒤트임을 다하면 눈이 커지는 정도가 크겠지만 개개인마다 적용할 수있는 수술방법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이부분은 자세한 진찰 상담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뒷트임하면.. 티안나요??

뒷트임하면.. 티안나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