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트임하면.. 티안나요??
뒷트임하면.. 별로 티안나요?? 얼마정도해요?? 앞트임은??? 그리고 눈이 몰린것은 아닌데..그냥 위치는 되게 좋아요. 그래서 작은눈 키우기가 정말 힘듬..어뜩함..
눈을 키우는 방법에는 대표적으로 쌍꺼풀 수술과, 앞트이, 뒤트임이 있습니다
눈이 작다면 이 방법 중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으로 수술을 해주면 눈의 크기를 키워줄 수 있습니다
눈의 가로길이가 짧고 답답한 느낌이라면 뒤트임으로 충분히 눈의 가로길이를 확장해주어 눈매를 시원하고 길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뒤트임이 효과가 있으려면 우선 눈꼬리가 올라가 있는 경우 이를 내려줄 수 있어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눈꼬리와 안와뼈와의 사이에 여유가 있어야 뒤트임을 할 수 있는 여지가 생깁니다
또한 미간이 적당하다고 하셨는데 V라인 앞트임으로 눈사이는 그대로 유지한채 몽고주름만 없애주는 수술을 받으신다면 미간에는 변화가 없고, 눈매가 바뀌어 눈이 지금보다 더 커보일 수 있습니다
쌍꺼풀, 앞트임, 뒤트임을 다하면 눈이 커지는 정도가 크겠지만 개개인마다 적용할 수있는 수술방법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이부분은 자세한 진찰 상담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뒷트임하면.. 티안나요??
뒷트임하면.. 티안나요??
| 뒷트임~~ (0) | 2011.06.08 |
|---|---|
| 종아리성형 해야되나요?? (0) | 2011.06.02 |
| 성공적인 이미지메이킹을 위한 방법! - V라인 뒤트임 (0) | 2011.05.31 |
| V라인 뒤트임으로 재수술 생각하고 있는데 (0) | 2011.05.30 |
| 쌍커풀수술 절개+앞트임했는데 눈이아파요 (0) | 2011.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