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커풀수술 절개+앞트임했는데 눈이아파요
지금 쌍커풀수술한지 5일정도됬는데 제가월래 눈물이 좀많은데 어제부터 눈이아파요~수술하고나서 술이랑 담패는안폈는데 눈알이 아픈거같으면서 앞에쪽이 아파서 눈물이 자꾸 흘러요
그리고 얼음찜질하면 눈알이 시려워서 찜질할때마다 눈물이 났거든요 이거 염증생긴건가요???
쌍꺼풀과 앞트임 수술 후에는 일시적으로 눈에 통증이 있을 수있습니다
안구건조증이 때문에 눈이 퍽퍽하거나 통증을 동반할 수도 있는데 수술 후 눈이 계속 건조하다면 인공눈물액을 사용해보시는 것도 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수술 후 냉찜질은 너무 오래하는 것도 좋지 않은데요
3분정도 붓기가 있는 부위에 대고 있다가 15~30분정도 휴식을 취한뒤에 다시 해주는 식으로 해야합니다
차가운 것을 피부에 너무 오래 대고 있으면 동상의 우려도 있기 때문입니다
눈물이 흐른다고 해서 눈을 비비거나 세게 문지르지 마시구요
만약 통증이 더 심하거나 증상이 지속된다면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를 해보시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일 것 같습니다
염증의 유무도 직접 병원에 가셔서 진찰을 받아보시고 판단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쌍커풀수술 절개+앞트임했는데 눈이아파요
쌍커풀수술 절개+앞트임했는데 눈이아파요
| 성공적인 이미지메이킹을 위한 방법! - V라인 뒤트임 (0) | 2011.05.31 |
|---|---|
| V라인 뒤트임으로 재수술 생각하고 있는데 (0) | 2011.05.30 |
| V 앞트임은 흉이 밖으로 안 보이나요?? (0) | 2011.05.27 |
| 코랑 뒤트임.. (0) | 2011.05.27 |
| 종아리성형후 종아리 보톡스 (0) | 2011.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