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랑 뒤트임..
제가 눈이너무 나빠서 안경이나 렌즈를 끼지 않고는 일상생활이 불가능한데여..
수술 이왕하는거 두개 가치하고 시픈데..두개 가치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코수술하면 안경을 못쓰고 뒤트임하면 렌즈를 못끼니ㅠ아궁
코성형후에는 안경착용을 한달~두달 정도 끼지 않도록 하고 있으며 뒤트임 후에는 렌즈 착용은 2~3주 후에 가능합니다
두가지를 한꺼번에 할 경우 최수 2~3주 정도는 안경이나 렌즈착용이 불가능한데요,
눈이 아주 나쁘신 경우에는 두가지 수술을 한꺼번에 할때 하고 나서 불편함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코성형후 안경을 쓰지 못하는 이유는 안경으로 인해 콧대의 보형물이 자리 잡는데 방해가 되기 때문이며 뒤트임을 한 직후에는 수술 부위가 불안정하기 때문에 렌즈 착용은 눈이 어느정도 회복이 된 후에 끼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을 한꺼번에 하여, 회복기간을 조금이라도 줄여보는것이 좋지만 이런 경우에는 따로 따로 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뒤트임을 먼저 하신 후 렌즈착용이 가능한 2~3주 후나 한달정도 더 지난 뒤에 코성형을 하는것이 어떨까합니다
코랑 뒤트임..
코랑 뒤트임..
| 쌍커풀수술 절개+앞트임했는데 눈이아파요 (0) | 2011.05.30 |
|---|---|
| V 앞트임은 흉이 밖으로 안 보이나요?? (0) | 2011.05.27 |
| 종아리성형후 종아리 보톡스 (0) | 2011.05.25 |
| 종아리 알 제거 수술이요! (0) | 2011.05.24 |
| 안검하수 수술?? 눈매교정술 (0) | 2011.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