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검하수 수술?? 눈매교정술
제가 안검하수가 좀 있거든요.
근데 눈매교정술 찾아보니까, 수술하고 나서 눈도 잘 안감기도 너무 똥글한 눈이 된다고.. 회복도 느리다고.. 그래서 눈매교정술을 할까 말까 망설여지네요
그냥 쌍꺼풀만 할까하는 생각도 들구요..
안검하수 있는데 눈매교정안하고 쌍꺼풀만 하면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눈매교정 하면 무조건 눈이 동그랗게 되나요?
안검하수가 있다면 눈매교정술을 꼭 권해 드립니다
안검하수란 눈을 뜨는 근육의 힘이 약해서 눈이 항상 반쯤 감겨보이거나 졸려 보이게 됩니다.
졸려보이는 눈은 또렷한 인상을 주지 못하고, 시야확보가 잘 되지 않기 때문에 시야확보를 위해 이마를 이용해 눈을 떠서 이마에 주름이 생기거나 고개를 들고 사물을 보는 습관이 생겨 자세에 이상이 오기 때문에 인상뿐 아니라, 다른 부분에 까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꼭 치료가 필요한 증상입니다
안검하수가 있는데 눈매교정술을 하지 않고 쌍꺼풀만 하게 된다면 쌍꺼풀이 있는 채로 졸린 눈이 되기 쉽습니다
눈매교정술은 절개로 하는 수술과 비절개로 하는 수술이 있기 때문에 상태에 따라 수술방법을 달리 할 수 있으며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수술 받는다면 안검하수 수술도 쌍꺼풀 수술처럼 자연스럽게 될 수 있습니다
안검하수 수술?? 눈매교정술
안검하수 수술?? 눈매교정술
| 종아리성형후 종아리 보톡스 (0) | 2011.05.25 |
|---|---|
| 종아리 알 제거 수술이요! (0) | 2011.05.24 |
| 앞트임 흉터 걱정 (0) | 2011.05.19 |
| 종아리에 맞는 보톡스가 따로 있다면서요? (0) | 2011.05.17 |
| 뒤트임 잘하는 곳이요~~ (0) | 2011.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