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뒤트임 잘하는 곳이요~~

본문

뒤트임 잘하는 곳이요~~

 

제가 눈이 쌍꺼풀은 있는데 가로가 짧아요..

앞트임을 하기엔 좀 미간이 좁고, 뒤트임을 할까합니다.

그런데 제 친구 두명이나 뒤트임 했었는데요,

뒤트임한게 지금은 붙어버렸어요!!!!꺅,,ㅠㅠ저도 그렇게 될까봐,,ㅠㅠ

뒤트임 걱정이 좀 되긴하는데....붙어버리면 말짱 꽝이잖아요...

그래서 뒤트임 잘하는 곳 어디 없을런지...

아아아!!!!그리구 제가 좀 눈꼬리도 올라갔어요! 눈꼬리 올라간거에도 뒷트임이 확실한 효과가 있다 하던데, 맞나요??

 

앞트임과 뒤트임은 가로폭을 넓게 해주는 대표적인 수술입니다.

뒤트임 같은 경우는 눈꼬리를 내려주는 눈매교정의 효과도 같이 볼 수 있어 눈꼬리가 올라가 있는 분들이 수술받으시면 더욱 더 효과를 많이 보실 수 있는 수술이구요

기존의 뒤트임 같은 경우는 그냥 찢는다고하는 가로 절개를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럴 경우 위아래가 각각 따로 봉합해줌으로써 눈꼬리의 연장을 해주었는데, 이때 봉합했던 부분이 서로 맞닿으면서 붙어버리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V뒤트임 같은 경우는 V자 절개로 눈꼬리 자체의 모양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눈꼬리를 끌고 이동하기 때문에 유착에 가능성이 없어 붙을 염려를 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뒤트임 잘하는 곳이요~~

뒤트임 잘하는 곳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