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트임에 대해

본문

앞트임에 대해

 

성형외과 직접 가서 상담을 받아 봣는데 저는 큰눈을 원하는데 그래서 앞트임 뒷트임 다햇으면 좋겟는데 한곳은 다하라고 하고 한곳은 뒷트임만 하라고 하는데 병원마다 말이 다 다르니까 헷갈려요,, ㅠㅠ

 

앞트임과 뒤트임 다 했을때 눈이 가장 많이 커지긴 합니다

하지만 앞트임과 뒤트임을 누구나 다 할 수있지는 않습니다

할 수 없다기 보다는 해도 효과를 보지 못한다는 말이 맞는것 같습니다

해도 되지만 효과를 보지 못한다면 굳이 고생해서 수술을 할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앞트임이 효과가 있는 눈은 몽고주름이 있고, 미간이 넓은 경우입니다

미간이 좁더라도 몽고주름이 있다면 앞트임을 통해 이 몽고주름을 없애주기만 해도 눈이 커보이고 시원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눈사이도 멀지 않고 몽고주름도 없는 눈이라면 굳이 앞트임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런 경우 앞트임을 했다가 눈이 몰려 보이게 되거나 눈 앞쪽의 붉은살이 과도하게 보여 역효과가 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아마 질문자님의 눈이 눈사이도 멀지 않고 몽고주름도 없는 눈이기 때문에 병원에서 앞트임을 하지 말라고 한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뒤트임만 해도 눈이 충분히 커질 수 있습니다

우리의 눈의 1~2mm만 길어져도 눈이 커보이는 효과가 크기 때문에 꼭 앞트임과 뒤트임을 모두 해야 눈이 커지는 것은 아닙니다

 

거울을 하면 보시고 눈 앞머리에 몽고주름이 있는지, 미간 거리는 정상인지 잘 판단해 보시고 수술을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앞트임에 대해

앞트임에 대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