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 흉터 걱정
미간이 멀어서 앞트임을 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앞트임하고 나면 흉이 잘 생긴다는데 사실인가요?
그리고 직장인이라서 휴가를 받고 수술 받을지 고민입니다
미간이 넓은 경우 말씀하신 것 처럼 앞트임을 통해 미간을 좁혀주어 눈매를 더 또렷하게 만들고 눈매가 또렷해 지면서 인상까지 또렷해 질 수 있습니다
기존의 앞트임은 단순히 눈과 눈사이를 좁히는 의미로 시행되어 눈사이가 좁아질 우려가 있었으나 V라인 앞트임으로 수술하신다면 흉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V라인 앞트임은 앞트임 절해 흉이 새로 생긴 눈앞머리와 속눈썹라인 안쪽으로 숨겨지기 때문에 절개흉이 겉으로 보이지 않아 수술 후 흉터없이 깔끔하게 앞트임은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앞트임은 수술 후 일주일째 실밥을 뽑게 되며 수술 후 3~4일간은 붓기가 있을 수 있으며 그 이후로는 빠르게 빠집니다
앞트임 수술자체가 붓기가 많은 수술이 아니며 수술부위가 크지 않기 때문에 일주일 정도 휴식하시면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을 것입니다
앞트임 흉터 걱정
앞트임 흉터 걱정
| 종아리 알 제거 수술이요! (0) | 2011.05.24 |
|---|---|
| 안검하수 수술?? 눈매교정술 (0) | 2011.05.23 |
| 종아리에 맞는 보톡스가 따로 있다면서요? (0) | 2011.05.17 |
| 뒤트임 잘하는 곳이요~~ (0) | 2011.05.17 |
| 눈매교정술의 효과는? (0) | 2011.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