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먹코인데 주먹코수술은 어렵나요? 주먹코수술비용이랑 통증정도 궁금해요!!!!

본문

주먹코인데 주먹코수술은 어렵나요? 주먹코수술비용이랑 통증정도 궁금해요!!!!

 

 

주먹코 심해서 못생겼어요 웬만하면 수술까진 하기싫지만 너무 주먹코라 이미지자체가 너무 더워보인달까??
취업준비하면서 주먹코수술을 하고싶은데 주먹코수술은 다른코수술보다 어렵나요??
어려우면 비용도 비싸지나요? 주먹코수술비용은 보통얼마나하죠??
그리고 코수술하면 얼마나 아픈가요??
통증같은거 궁금해요..

 

여자인데 주먹코였어요

코가 언제나 싫고 신경쓰였는데 드디어 수술했네요 오늘 15일째~

전 거울만 봐도 코만 보고 다른사람들 얼굴을 봐도 코만 보고 언제나 코코코

사실 제가 눈도 쌍꺼풀이 있는편도아니고 얼굴이 예쁘진 않아요

그런데 눈은 아이라인 그려서 크게보이게 하고 피부도 비비발라서 좋게 보이게 할 수 있는데 코는 화장으로는 도저히 안되잖아요

그래서 수술밖에 길이 없다는 생각으로 수술하게 됐어요


코끝을 다듬어????? 주고 콧대도 좀 높였어요~ 아주 살짝~2mm 정도 :)

수술직후에는 붓기가 그렇게 심하지 않았는데 다음날부터 붓기시작하더니 3일째는 얼굴이무슨 괴물같더라구요

수술 후 붓는다는건 익히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까지 심하게 부을 줄이야

전 회사 출근못하는줄 알았어요;;; 여름휴가를 늦게 써서 수술을 했는데 다행 중에 다행히도 휴가 이틀 남겨두고 붓기도 거의 다 빠지고 얼굴도 정상으로 돌아오더라구요

지금 거울을 보면 코 크기가 확 줄어들었네요

코순이에서 정상인 코????가 된~:)

귀연골을 빼서 해서 귀 뒤쪽도 처음엔 좀 아팠는데 지금은 신경안쓰이구요~

코가 작아져서 정말정말 기뻐요 약간 반버선코모양으로 해달라고 했는데 제가 원하던 모양으로 잘 나온것 같구요 행복해졌어요 :)


비록 휴가때 수술해서 피서는 못갔지만 그보다 더 큰 보람을 얻었구요

평생 예쁜코로 살 수 있다니 꿈만 같아요

뭉뚝하고 크고 못난 코에서 일단은 코끝 크기가 줄었고 갸름해지고 콧대도 약간 높아지니 연예인 코가 따로 없는거 같아요 :)

주먹코인데 주먹코수술은 어렵나요? 주먹코수술비용이랑 통증정도 궁금해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주먹코인데 주먹코수술은 어렵나요? 주먹코수술비용이랑 통증정도 궁금해요!!!!

'•……성형정보(의료광고)……• > •‥ 코+턱 궁금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코성형  (0) 2011.11.28
콧볼축소비용만..  (0) 2011.11.22
복코ㅋㅋㅋ  (0) 2011.11.17
제가 들창코인데요   (0) 2011.11.10
복코성형  (0) 2011.11.09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