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코ㅋㅋㅋ

본문

복코ㅋㅋㅋ

 

 

제가 코수술을 하려고하는데요~

음... 코를 높이는것 보다는요~

제가 복코인데요~ 코를 높이지 않고도 복코수술이 가능한가요?

코를 높이게되면 너무 부자연스러울까봐ㅠㅠ

그냥 복코처럼만 안보이길 원하고 있거든요~

 

주먹코 또는 복코라고 하는 코의 유형은 코끝이 미간의 넓이보다 넓거나 상대적으로 콧대에 비해 코끝이 커보이는 경우를 말합니다.

그 원인은
1. 내부 지지구조 자체가 큰 경우: 코끝의 연골이 크고 넓거나, 펴져있는 경우
2. 코 바닥이 넓은 경우
3. 내부 지지구조는 크기는 정상범위안에 있으나 외피의 볼륨이 큰 경우: 코의 피하조직이 많고 피부가 두꺼운 경우
4. 기타원인: 흉살로 인해(여드름 흉터) 조직의 비후가 있는 경우 등..

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치료 또한 각각의 원인에 맞도록 이루어져야 하며, 코끝, 콧볼, 콧대가 각각 고려되어야 합니다.
코끝에 대한 수술은 코끝연골의 크기를 줄여주고 모아주며 회전시켜줌으로써 이상적인 넓이와 각도를 잡아주어 옳바른 윤곽을 나타낼 수 있게끔 해주는 것입니다.
콧볼에 대한 수술은 콧구멍의 크기와 코바닥의 넓이에 따라 적용되는 방법이 다소 틀리며, 적절한 절제양 및 위치가 고려되어 콧볼이 뺨에 붙는 위치에서 부분적인 콧볼절제가 이루어집니다. 마치 귤 한조각을 빼낸 후 남은 귤을 오무려 주어 크기를 줄여주는 것과 같은 이치로 수술이 이루어집니다.
콧대의 경우 이렇게 변화된 코끝에 맞도록 균형을 잡아주는 선에서 높여지게 됩니다.
물론 수술 전 콧대의 높이가 고려되어야 합니다.

수술 후 일주일 정도면 안정되어 일상생활하시는데 지장이 없을 정도가 되며, 3개월까지는 수술부위가 지속적인 치유과정중에 있기 때문에 충격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복코ㅋㅋㅋ

복코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