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가 들창코인데요

본문

제가 들창코인데요

 

 

내년에 적금만기되서 큰맘먹고 코수술 생각하고 잇는데여

진짜 들창코에 콧대도 엄청엄청 낮고 코도 작고 그렇거든여 저희집식구들은 안그런데 저만그래여

성형 한번도 한적 없구요 이 수술이 다른거에 비해 더 어렵고 막 까다롭다고 하더라구요

잘하는 병원이랑 비용 이런 것 좀 알고싶구여 ㅠㅠ

성형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도 아예 없어서..ㅠㅠ 견적 내러간것도 고등학교 3학년 때 친구 쌍수 실밥풀러갓을때

그때가 딱 한번 ..ㅠㅠ 그때 의사선생님이 하신 말씀이 일단 나이가 어려서 젖살도 다 아직 빠지지 않아서

얼굴 볼살이 좀 빠지면 그때 다시 견적을 내보는것도 좋다고 하셧는데 그 뒤로 한번도 안갔네요

 

지오가  들창코수술을 잘한다더니 사실인거같아요 ^^
어렸을때부터 콧구멍보인다고 놀림도 많이받고 상처도 많이
받았는데 특히 제 단짝친구가 코가 높다보니 걔랑 맨날 비교도 당하고 ㅠ
근데 지금은 남부럽지 않은 코가됐어요

들창코 수술했는데요 저는 비중격을 빼내서 코끝에 연장해줬어요
원래 들창코 수술이 어렵다고 하던데 잘돼서 얼마나 다행인지 ㅋㅋ
저는 수술받을때 엄마랑 같이 갔거든요 수술끝나고 마취땜에 정신못차리니까
엄마가 병원에서 불쌍하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갑자기 울컥할뻔 했어요 눈물날뻔했는데
꾹 참았어요 ㅠㅠ

수술은 거의 2시간 조금 넘게 걸린거같아요 수면마취했구요
엄마가 미리 호박죽 끊여줘서 호박죽도 많이 먹었어요
그리고 찜질도 3일까지는 냉찜질하다가 3일지나고 나서 냉찜질이랑 온찜질이랑
번갈아 가면서 했어요 잘때도 배게 2개 겹쳐놓고 잤구요
실장님이 그러는데 이렇게 하고 자야지 붓기가 많이 빠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붓기는 빨리 빠진거 같아요 지금 보름밖에 안됐는데
붓기가 많이 빠졌어요
멍은 아직 좀 남아있지만
실밥뽑을때 빼곤 아프진 않더라고요 그래서 진통제도 안먹었어요
원래 안아픈건가 ㅎ
이렇게 이쁘게 수술해주신 원장님께 감사할 뿐이에요
원장님 정말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환자분들 수술이쁘게 해주세요^^

제가 들창코인데요

제가 들창코인데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