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v라인 뒤트임

본문

v라인 뒤트임

 

다른데는 유착땜에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는 경우가 많다는데 지오는 전혀 붙지 않나요?

붙는다면 몇퍼센트정돈지..

 

지오에서 시술하는 V-line뒤트임은 100만원입니다.

사람의 눈꼬리가 갖고 있는 자연스러운 V자 모양의 각을 그대로 유지해주어야 수술 후 만들어진 눈꼬리 모양이 지극히 자연스럽기 때문에 절개선도 눈꼬리 모양을 따라 넣습니다.살을 잘라내지는 않습니다. 브이자 모양의 절개를 넣고 눈꼬리가 단단하게 붙어있는 부분을 충분히 분리해주면 눈꼬리를 쭉 끌어와 원하는 위치에 고정해줄 수 있게됩니다. 원래 사람 눈은 눈을 감아도 서로 붙지 않듯이 원래 눈 위, 아래를 그대로 끌어와 연장하기 때문에 원래 붙지않는 부분이 연장된 것입니다. 따라서, 당연히 붙을 이유가 없습니다.
회복은 일반적인 뒤트임에 비해 다소 늦은 편입니다. 최소 3~4일 정도 여유가 있어야 하며 1주일 정도 휴식하실 수 있으면 아주 좋습니다. 실밥은 1주일 뒤에 뽑습니다.

v라인 뒤트임

v라인 뒤트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