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 방학을 통해 뒷트임을 받으려고

본문

여름 방학을 통해 뒷트임을 받으려고

 

제가 이번 여름 방학을 통해 뒷트임을 받으려고 생각하는고 있거든요..

사실 제가 전에 쌍커플 매몰 받은 것이 풀려서 이번에 재수술을 받기로 해서 한달 안에 붓기를 어느정도 빼서 새학기에 돌아가는 것을 생각중입니다

근데 다른 병원에서 시술을 받고 뒷트임을 몇일이나 몇주 이내에 받아도 상관이 없을까요?

그리고 만약 그리 한다면 혹시 쌍커플과 같이 한달보다 붓기가 더 오래갈지..

 

쌍꺼풀 부위와 뒤트임 부위가 가깝다보니 뒤트임 수술 시 눈꺼풀을 당기고 벌리는 수술 어씨스트(assist) 동작에 의해 쌍꺼풀이 풀릴 수도 있는 여지가 있고 쌍꺼풀 붓기가 특히 뒤쪽은 좀 더 크고 오래 가는 것 같습니다.
코성형 같으면 괜찮은데 쌍꺼풀 시술을 받고 뒤트임을 한다고 하면 당연히 상관이 있을 것 같습니다.
풀린 쌍꺼풀 잡는 정도라면 그냥 한번에 수술 받으시는 것이 가장 낫지않을까 싶습니다.

여름 방학을 통해 뒷트임을 받으려고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여름 방학을 통해 뒷트임을 받으려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