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대만 하는게 아니라 눈 뒤트임도 같이 하려고 하는데
제가 코가 많이 낮아서 콧대를 세우려고 하는데 문제가 머냐면 눈이 몰려있다고 해야하나? 눈과눈사이가 좀 가까운편이에요
그래서 콧대를 하면 더 가까워 보이지 않을까 걱정되서요~더 가까워지면 좀 고민좀 해봐야할것 같아서...
콧대만 하는게 아니라 눈 뒤트임도 같이 하려고 하는데 하게 되면 수면마취로 수술하나요
아니면 전신마취로 하나요?
콧대를 높이면 눈사이가 더 좁아지게 되는 현상은 미미합니다
콧대를 아주 많이 높이지 않는 이상 미간이 특별하게 좁아지는 경우는 드물다고 볼 수있습니다
미간사이를 많이 높이는 것은 인위적인 느낌을 주기 때문에 미간에서부터 코끝까지 자연스럽게 콧대가 높아지는 것이 요즘 코성형의 트렌드이며 이렇게 코성형을 했을 때 콧대가 높아져서 미간이 좁아지는 경우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개인차이가 있기 때문에 미간이 정상보다 아주 좁은 경우라든가, 콧대를 많이 높여야 하는 경우 등은 정밀한 진찰 상담이 필수적입니다
코성형과 눈성형은 기본적으로 부분마취를 기본으로 하며 전신마취는 전신지방흡입니나 양악수술, 가슴성형 등의 큰수술시에만 시행하는 마취 방법입니다
부분마취시에는 마취주사가 아프기 때문에 잠깐 재워드리는 단기수면마취 후 부분마취를 하시게 되며 수술 도중에는 깨어있는 상태가 됩니다
국소마취를 했기 때문에 통증은 전혀 없으니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콧대만 하는게 아니라 눈 뒤트임도 같이 하려고 하는데
콧대만 하는게 아니라 눈 뒤트임도 같이 하려고 하는데
| v라인 뒤트임 (0) | 2011.06.13 |
|---|---|
| 앞트임하면 미간 좁아져요? (0) | 2011.06.13 |
| 여름 방학을 통해 뒷트임을 받으려고 (0) | 2011.06.09 |
| 미간이 너무 넓어요 ㅠ 앞트임해야할것 같은데 ... (0) | 2011.06.08 |
| 뒷트임~~ (0) | 2011.06.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