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눈 앞트임과 뒷트임을 하구싶습니다
우선 저는 남자입니다
제 눈이 남들이 보기에 조금 답답하고 졸린듯한눈을 가지고 있어서 조금 개선하고자
남자가 쌍커플수술을 하자니 거부감이 들어서 앞트임과 뒷트임으로 조금이나마 작은눈을 커지게 할수있다하여 알아보려구요
비용은 얼마나드는지
그리고 수술시 주의점같은거나 도움말을 듣고싶네요
졸린눈이시라면 앞트임 뒤트임보다 눈매교정술을 하는게 좋을 수 있습니다.
거부감이 드신다면 비절개 눈매교정술을 추천해드립니다.
비절개 눈매교정술은 절개에 비해 교정 정도나 효과가 다소 약할 수 있지만 절개없이 하는 방법으로 회복이 빠르고 절개선이 없다는 점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1. 30분~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2. 부분마취입니다. 마취주사 맞을 때 잠깐 재우는 무통마취를 병행하여 아프지않고 수술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3. 절개를 하지 않기 때문에 실밥 뽑을게 없습니다. 치료도 특별하게 할 것도 없어서 다음 날 점검 받고 이상없으면 나중에 경과 관찰 때 오시면 됩니다.
4. 붓기는 2~3일 정도 있을 수 있고 3~4일 지나면서 빠르게 가라앉습니다. 회복기간은 개인 차이에 따라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
5. 수술 후 한달 정도는 눈을 일부러 크게 치켜뜨지말아야하며 세게 비비지않는 것 정도 외에 특별한 관리는 없을 것 같습니다.
작은눈 앞트임과 뒷트임을 하구싶습니다
작은눈 앞트임과 뒷트임을 하구싶습니다
| 종아리 근육퇴축술 (0) | 2011.06.22 |
|---|---|
| 쌍커플 뒷트임 (0) | 2011.06.22 |
| 종아리성형 종아리보톡스 (0) | 2011.06.15 |
| 남자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눈매교정술이 뭐에요? (앞트임, 뒤트임, 쌍꺼풀수술) (0) | 2011.06.15 |
| v라인 뒤트임 (0) | 2011.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