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들창코

본문

들창코

 

코가 돼지코처럼 들창코예요

코도 짧은편이고 콧대도 없고,,

앞에서보면 콧구멍만 보이는데,,

들창코는 수술하기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수술잘못되면 더 돼지코될수 있다고,,

방법이 없을까요?

들창코성형잘하는곳

 

코가 짧고 코끝이 들려 있어 콧구멍이 보이는 전형적인 들창코의 형태를 가지고 계신것 같습니다

코가 들려 보이고 콧구멍이 많이 보이는 들창코는

그 원인이 다양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원인 파악이 우선시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들창코의 원인은 크게 두가지로 볼 수 있는데 하나는, 코자체의 문제로 코를 이루는 지지구조 자체가 짧은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수술은 비중격을 아래쪽으로 끌어내린 후 비익연골(코끝의 날개연골)을 새로운 위치로 당겨내려 비중격과 같이 고정해주는 방법으로 코끝의 하이라이트를 좀 더 아래쪽으로 내려주는 수술을 시행해주어야 합니다

 

나머지 하나는 코자체의 문제라기 보다는 얼굴의 골격구조에 문제가 있는 경우인데요, 입주변이 돌출되어 있는 경우 코자체에는 문제가 없으나 코가 들창코처럼 보여지기도 합니다

 

이렇게 코자체의 문제가 아니라 얼굴 골격의 문제라면 그에 맞는 해결 방법인 돌출입 성형, 상악수술, 하악수술, 양악수술 등을 해주어야 해결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염증이 생기거나 염증이 생긴 것을 오랫동안 방치하여 구축현상이 일어나면 들창코가 되는 경우가 있으나 초기에 염증을 치료하고 술달된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는다면 충분히 예방할 수있는 문제이니 너무 걱정하지않으셔도 됩니다

 

들창코

 

들창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