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가 들창코인데요

본문

제가 들창코인데요

 

 

제가 들창코인데요

들창코라 그런지 코가 유난히 짧아보여요

성형수술에 들창코 관련 성형술이 있나요?

있으면 생각해보고 성형을 해볼까 고민중입니다.

 

네~ 들창코를 교정해주는 성형수술이 있습니다

 

들창코는 들창코로 보여지는 원인이 다양한데요

반드시 그 원인을 정확하게 찾아내어 해결해 주어야 합니다

 

들창코의 원인은 코 자체의 지지구조가 미약한 경우와 얼굴의 구조적인 문제 - 미간부터 입까지 돌출되어 있는 경우- 로 나누어볼 수있는데요

 

만약 코 자체의 문제라면 코의 지지력을 확보해주는 방법만으로도 들창코가 해결이 됩니다

 

들창코는 코끝이 연골(비익연골)이 위로 들려 있고 비주 또한 짧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연골을 아래로 끌어내려 재배치해주고 비중격연골이나 늑연골 등을 이용하여 지지력을 확보해주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코자체의 문제가 아니라 얼굴골격의 문제라면 상악 / 하악 수술이나 이둘을 함께 해주는 양악수술 등으로 변화를 주어야 들창코가 해결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코가 짧고 들려 있는데 콧대를 무조건 높이는 것은 들창코를 더 심하게 만들 수도 있으니 반드시 코끝의 문제를 먼저 해결해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들창코 성형의 경우 수술시간은 1시간 ~2시간으로 경우에 따라 달라지며 코끝에 사용하는 연골은 우선적으로 비중격연골을 다음으로는 늑연골을 다음으로는 귀연골을 고려하여 사용합니다

 

제가 들창코인데요

제가 들창코인데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