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턱 성형수술, 무턱이기도 한데 무턱수술로도 해결이 되진않을꺼같은데..

본문

턱이 짧고 약간 뒤로 들어갔습니다. 무턱이기도 한데 무턱수술로도 해결이 되진않을꺼같은데..어떻게 수술하면 좋을까요?
전체적으로 균형있게 자리잡힌얼굴을 원합니다.
하게되면 절개를 할텐데 입안절개로 하나요?아니면 바깥으로 절개해서 하나요?
둘중 안전한수술법이무엇인지 수술했을시 회복기간은 며칠인지 비용은 얼마인지

 

무턱이기도 한데 무턱수술로도 해결이 되진않을꺼같은데..
무턱의 경우 턱의 길이자체도 짧아보이면서 뒤쪽으로 밀려들어가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턱을 앞쪽으로 돋아주면서 반드시 턱의 길이까지 늘려주어야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대개의 경우 턱을 앞쪽으로 내어 주게 되면, 자연스럽게 그 길이까지 어느정도 교정되어 보이기 때문이지요..
보형물을 이용한 간단한 수술은 수술시간 40분정도에 국소마취로 입원필요없이 곧바로 퇴원 및 빠른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장점이며, 절골이 필요한 경우라면 전신마취로 수술을 하게 되며, 수술시간은 1시간 30분정도 소요되며, 이 역시 당일 퇴원하시게 됩니다. 회복기간은 보형물을 이용한 수술에 비해 다소 더 필요하겠지만, 이 역시 일주일이면 충분합니다.

어느 수술이나 턱끝의 해부학적 특징상 위험부담이 극히 적은 수술입니다. 어느 쪽으로 수술을 하셔도 안전합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수술비용은 절골술 300-350만원, 보형물 삽입은 220-250만원 입니다. 마취비용이 포함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