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 떨어져버린 눈, 밑트임뒤트임복원법
눈이 분명 커진 것은 맞지만 밑트임뒤트임 하고 난 후에 생긴 삼백안은 어떻게 개선을 할 수 있을까요?
양쪽 혹은 한쪽에 생겨버린 삼백안,
대개 이런 경우에는 복원법으로 개선을 해야합니다.
그 전에 밑트임뒤트임을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확인해야합니다.
굳이 지-오에서는 선호하지 않지만
병원에 따라서 비절개로 하는 곳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풀어서 해결하는 방법도 있고, 절개로 해서 한 경우에는 일반적인 방법으로 하는 절개법으로 진행합니다.
삼백안이 생기는 대부분은 밑트임을 하면서 생기는 것으로
밑트임을 개선하면 해결이 되는데 뒤트임까지 다 돌리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수술 후 나타나는 증상들에 대해서 다 알고 있지 못해서 그런 것일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처음부터 제대로 알고 있었다면 이런 일은 발생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밑트임뒤트임복원법을 하게 되면 삼백안 현상은 개선이 됩니다.
수술을 한다고 해서 안구 자체의 위치가 변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삼백안처럼 보이는 건 아랫눈꺼풀을 아래로 당기면서 생기는 것이지,
안구 이동 현상이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원래부터 약간의 삼백안이 있는 경우 그런 것을 감안해서 뒤트임수술을 진행합니다.
그래야 다시 복원을 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너무 쉽게만 생각하는 일들이 문제이지만, 같이 해야지만 된다고 알고 있는 것 역시 이런 일을 발생시키는 원인이 됩니다.
아무리 의료진이 제대로 설명을 하였다고 하더라도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이 의료진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맞다고 생각하는 것은 결코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없습니다.
밑트임은 수술 받은 병원에서 간단히 푸는 것으로만 해결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이고,
특히나 눈끝이 망가지지 않았다면 복원법까지 적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밑트임뒤트임복원법 자체가 눈끝이 망가졌다고 생각하는 것을 기준으로 진행되는 만큼
눈끝이 망가지지 않았다면 밑트임을 푸는 방법, 그 외에 눈끝이 벌어진 경우 뒤트임복원법으로 진행함으로써
눈끝이 작아지는 효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다 막을 것인지, 일부 효과를 보면서 막을 것인지에 대해서 정하는 것이 필요하며,
뒤트임수술을 하는 목적이 무엇이었는지에 대한 정리가 된 상태로 수술을 진행하시고,
뒤트임재건을 하고 난 후에 수술 전 모습으로 완전히 돌아가지 못한다는 것 역시 안 상태에서 하셔야
또 다시 트임수술을 하는 일, 거기에 밑트임수술을 다시 하는 결과가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밑트임은 뒤트임수술 할때 절대 같이 함께 헤야할 만큼 필요한수술이 절대 아닙니다.
환자에 따라 수술 후 일시적으로 출혈, 염증, 비대칭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