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트임 재수술 사례자

본문

마스크 착용기간의 영향일까요?

전체적으로 눈성형 하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마스크를 하루 종일 쓰고 있다보니

첫 인상이 마스크를 쓴 인상이며, 마스크를 벗으면 못 알아본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초점은 더 눈에 다가가는데요.

가려지지 않고, 가릴 수 없는 부위인만큼 앞트임 수술 후 재수술 사례자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눈에 포인트(?)를 주기 위해서 몽고주름도 없애고, 눈도 크게 시원하게 하려고 한 수술이지만

부작용 발생으로 인해 재수술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많은 의료진도 설명하고

실제로 병원 상담을 오시는 분들을 보면 체감할 수가 있습니다.

 

 

앞트임 재수술 하게 되는 건 흉터가 남은 것, 효과가 별로 없는 것, 수술전후 앞머리 모양이 너무 많이 달라진 형태들이 있습니다.

절개를 했기에 흉터가 남을 수 있지만 눈에 잘 보이지 않도록 해주면서, 앞머리 모양도 고려해준다면 앞트임 재수술을 하는 일을 만들지는 않게 됩니다.

모양을 포기 해야하는 걸로 아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포기하면서 해야하는 수술도 있지만 적어도 앞트임수술 할때 그런 일이 생기는 일은 없어야 할 것이며,

재수술 할때에도 얻는 것이 많아야 수술을 하는 이유가 됩니다.

남아 있는 여분의 피부와 손상된 조직의 정도, 흉터의 위치와 정도, 트임 정도, 쌍꺼풀라인과의 어울림까지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각각의 경우에 맞는 계획을 수립하면 수술 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붉은 살 노출이 되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한데,

재수술을 할때 트임을 하면서 하게 되면 노출이 될 수도 있는데,

노출되는 정도를 고려하지 않게 하면, 또렷한 인상을 넘어 부담스러운 인상으로 나게 되서

자연스러운 결과를 내는게 한계가 발생합니다.

과트임 방법으로 결과가 나오게 하는 만큼 흉터를 최대한 보이지 않게 하거나 줄이는 방향으로

앞트임재수술을 진행합니다.

눈 앞머리가 지나치게 넓거나 보이지 않게 하기, 누호 노출로 또 다른 문제를 발생시키지 않게 하기 등

앞트임재수술 방법을 다양하고 사람마다 모양을 다르게 해야한다는 점을 감안해서 해야합니다.

결과에 만족하지 못한 결과가 보이지 않게 하면서 앞트임 수술 후 남긴 문제를 개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앞트임재수술 사례자가 얼마나 많은지가 그 수술에서 다양한 케이스를 많이 겸했는지 알 수 있는 알 수 있는 자료(?)가 됩니다.

수술전후 사진을 많이 보여줄 만큼, 새로운 케이스가 많은지를 한번 살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