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뒤트임부작용 꼭 내 이야기

본문

뒤트임부작용 사례를 보면 꼭 내 이야기 같고, 나 같은 상황이라고 생각되지 않으신가요?

내 눈끝이 왜 이렇게 되어버렸지, 눈을 뜨고 있는 것 자체가 고통이고,

사람들의 시선은 다 내 눈만 보고 있는 것 같은 생각

점점 이대로 평생을 살아야 하는가에 대한 불안함. 뒤트임수술 하기 전 뭘 알았겠습니까

 

뒤트임부작용은 부작용 났다. 라고만 끝낼 수가 없습니다.

미용적인 문제도 있지만 기능적인 문제와 동반되는 경우가 많아서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해결되지 않을까에 대한 고민은 반대로 더 안 좋은 상태가 되어버린다거나 그 상태 그대로 시간만 지나버리는 결과만 나타나게 됩니다.

막상 하루 빨리 뭔가 하려고 해도 지금은 기다려야 한다는 시기라는 소리에 힘든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눈끝이 벌어지게 되면 눈시림 현상이 생기고, 더 벌어지는 일도 발생합니다.

화장으로 가릴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고, 화장을 하면 더 심하게 변해버리기도 합니다.

따라서 하루 빨리 뒤트임부작용을 해결하고 싶을때에는 조기뒤트임재건이라는 것도 있지만 가장 좋은 것은 6개월 후에 하는 것입니다.

그때까지 어떻게 기다려야 하는 것도 있지만 수술함으로써 어떤 것이 장점이 많은지를 따지셔야 합니다. 

다시 수술하려고 마음 먹고, 병원을 찾고 또 찾아서 한 만큼 불편한 점이 개선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ㄷ자로 보이고, 모양이 안 이쁜 부작용보다

이런 모습으로 된 부작용이 훨씬 더 괴롭습니다.

눈꺼풀 뒤집어짐증이 생긴 경우에는 대개 피부나 눈둘레 주위 근육이 모자라서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부작용을 개선 해주는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동원되어 뒤집어진 눈꺼풀을 다시 닫아주어야 하며,

일반적으로 피부이식이나 근막, 진피 이식을 할 수도 있습니다.

피부나 진피 이식을 하지 않으면서 뒤집어진 눈꺼풀을 안으로 집어넣고 고정해주는 방법으로 뒤트임재건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뒤집어짐이 매우 심하고, 피부의 여유가 없어서 생긴 경우라면 피부 이식이 필요할 수는 있습니다.

 

 

정도의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이렇게 뒤집어져 있는 건 뒤트임수술 후 나타나면 안 되는 것이고,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삼백안도 발생하였습니다.

그 부분을 잘 모와주면 삼백안도 없어지고, 뒤집힘 현상도 개선될 수 있기에 이런 경우 그냥 두시는 것보다 뒤트임재건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건조한 것이나 시림이나 자신도 모르게 나오는 눈물, 벌어져 있어 뭔가 끼어져 있는 느낌 등 다양하게 개선이 될 수 있습니다. 복원을 할때에는 눈끝을 모와서 진행하기에 눈끝이 다시 예전처럼 뾰족해보이는 모양도 되찾게 됩니다.

또 다른 수술을 하게 된 상황이 애석하지만 가장 좋은 건 지금 현재 이상이 있는 것을 개선시켜주는 것 아닐까요?

불편함을 하루 빨리 제대로 된 방법으로 개선해주세요. 충분히 개선 여지가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