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트임흉살 어쩔수 없나

본문

앞트임흉살 이건 어쩔 수 없다????

수술 후 한달차, 어쩜 지금은 앞트임흉살이 보이는 것이 당연한 시점이다.

하지만 수술 후 1년? 2년이 지났다면 당연하지 않다.

부기는 아마 거의 다 빠졌을 것이고, 붓기가 빠졌으니 앞트임 한 곳이 볼록 볼록한 곳도 없어야 한다. 수술 후 일정기간동안에 나타나야 하는 증상들이 있고, 없어져야 하는 증상들이 있다.

원래가 빨갛게 되었다가 점점 하얗게 되고, 말랑말랑 해지고, 자연스러워지고,

흉살이 아무는 시간이 필요하고, 이런 것에 대비해서 아마도 수술 하기 전 앞트임흉살에 대한 설명을 충분히 해줬을 것이다. 그래서 전혀 몰랐다고 하면 안 되는 거죠.

하지만 문제는 시간이 지나고 나아지지 않는 마음에 들지 않게 하는 흉터 같은 것이 있다는 것입니다.

사람마다 회복기간에는 차이가 나지만 그래도 눈끝이 브이자 모양으로 되어야 하는 거랑, 흉터가 눈에 잘 보이지 않아야 하는 건 이 수술을 하기 전부터 요청한 사항이 아니었는가,

그렇기 때문에 앞트임흉살 어쩔 수 없다라고 설명하면 안 돼죠.

처음부터 생기지 않게 수술을 해줬어야 하는 것이 맞는데, 그렇지 않다면, 이제 이를 개선하기 위한 앞트임재수술을 시행해야합니다. 

 

 

앞트임후 생긴 흉터 어떤 것들이 있는지 먼저 볼까요?

1) 앞머리 부분에 패인 것이 심하게 있는 경우

2) 앞트임효과가 적으면서 흉터가 있는 경우

3) 흉터만 있는 경우

 

앞트임 부분에 패인 것이 심하게 있는 상태로 흉터가 있는 경우는 재수술로 가능한지를 먼저 살펴봐야 합니다.

이런 경우 복원을 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막는 것이 싫다고만 생각할 것이 아니라 후회가 덜 되는 결정을 선택해야하는 만큼 흉터개선용 복원을 하시면 됩니다. 

앞트임효과가 적으면서 흉터가 있을때에는 앞트임재수술을 통해서 효과도 주고, 흉터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흉터 상태에 따라서 1)로 넘어가야하기도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더 터줌으로써 흉터를 가려주고, 효과까지도 볼 수 있습니다. 이때 몽고주름제거가 덜 되었다면 그 부분까지도 같이 진행해줍니다.

흉터만 남은 경우라면, 앞트임이 더 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흉터제거수술을 진행합니다. 앞트임 모양을 바꾸면서 흉터만 할 수도 있고, 다른 부분은 아무것도 건들지 않고 흉터만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부분까지 고려하고 있는지 미리 고려도 하시고, 수술전 충분히 의사를 전달해주시면 좋습니다. 

 

 

너무 많이 트게 되면 또 다른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에

흉터를 개선할 정도에 맞춘 비율로 해야합니다.

1mm 정도로도 달라지는 것들이 많기에 앞트임흉터 유형에 맞게끔, 현재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을 개선시켜주세요.

가장 개선하고 싶은 부분은 보이기도 하지만 보이지 않아서 설명을 하지 않으면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수술 후 중요한 건 결과죠.

다양한 케이스로 확인할 수 있는 앞트임흉터, 흉살에 대한 개선 사례

과하지도 않고, 앞모양 변화를 원하는 경우, 앞트임효과가 부족한 경우 등 걱정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눈은 무엇보다 라인, 모양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수술이라는 점에서 미세하고, 디테일하게 진행하는 의료진을 선택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섬세한 의료진이 진료해드립니다. 이제 앞트임흉터, 흉살 어쩔 수 없다고 하지 마세요.

처음부터 없었어야 하고, 이제라도 없애주려고 하는 것이 맞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