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트임 잘하는 병원 적어도 이건 no yes

본문

앞트임 잘하는 병원 찾았다고 생각한다면, 몇가지는 no! 몇가지는 YES라는 결과가 나와야 합니다.

NO라고 나와야 하는 것과 YES 나와야 하는 것이 정해져 있는 만큼 이것들이 충족이 되지 않는다면 잘하는 병원이라는 표현을 쓰는 것, 그렇게 정해놓고 하는 것은 배제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NO!

앞트임한 후에 원하지 않게 모양이 바뀌었어요.

앞트임수술 후 흉이 심해요.

패임이 생겼어요.

효과가 전혀 1도 나타나지 않았어요.

미간이 확 좁아졌어요.

 

 

YES!

no와 반대되는 개념입니다.

효과가 나타났고, 패임 같은 현상이 생기지도 않았고, 과하게 트지 않은 상태에서 눈이 확실하게 커진 상태입니다.

 

당연한 YES OR NO이지만 실제 효과를 보면 이런 부분에 대해 불만족, 잘못된 케이스들일 확률이 상당히 많습니다.

너무나 쉽게 생각한 수술이 가장 어려운 수술이라고 느끼는 순간이 바로 이런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앞트임수술 해서 바뀌는 자기 자신이 너무 싫은만큼 수술 후 불행한 것은 없습니다.

 

 

따라서 이 불행을 없애기 위해서 적어도 이런 결과만큼은 주지 않자고 하는 것이 V앞트임의 방법이며, 앞모양과 함께 눈의 비율, 흉터까지 고려한 방법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없어지는 그런 흉터가 아닌 수술 하면서 생각지도 못하게 생겨버린 흉터가 발생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줄여줍니다. (가장 보기 싫은 흉터 중에서 갈고리 흉터도 포함됩니다.)

앞머리 모양을 자연스러움이 있는 뾰족하게, 패인 형태가 아닌 과함이 아닌 결과를 만들어 주는 것 그것이 앞트임수술 하고서도 마음에 들지 않는 결과를 나오게 하는 것인만큼 중요한 점이 될 것입니다.

특별하게 이상한 결과가 생기지 않게 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없고, 누려야 할 것을 누리지 말아야 하는 것만큼 억울한 일이 생기지 않게 진행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