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뒤트임재수술 이것만은 붙지 않게

본문

뒤트임수술을 하고 나서 붙어버린 눈끝!

그나마 수술전 모양 그대로 붙어버렸다면 불만은 그나마 적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상하게 붙는 경우가 더 많다보니 뒤트임재수술을 함으로써 개선을 시켜줄 수 밖에 없는 상황들이 상당히 많이 발생합니다.

무리하게 터서 그런 것도 있지만 수술 방법에 의해서 붙을 수 밖에 없는 결과가 나오는 상태로 진행하는 것 역시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뒤트임재수술 한다고 해서 결과가 무조건 좋게 나올 수 있다는 보장성이 없다는 것입니다.

첫번째 수술을 햇던 것처럼 두번째 수술을 할때 역시 붙지 않도록 하는 것을 생각해야합니다.

문제를 유발했던 방법은 절대 사용하지 않아야 하는 것이 첫번째 tip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뒤트임재수술 너만은 붙지 않길 바라신다면~~`




비절개 방법은 절대 선택하지 마세요.

비절개 방법은 효과를 볼 수 없으며, 피부를 절개 한다고 해서 흉터가 심할거라는 생각은 버리시기 바랍니다.

흉터가 심한 건 단순히 절개의 문제가 아니라 어떻게 절개를 했느냐의 과정적 문제가 더 큰 부분입니다.

아무는 과정이 오래걸린다?

걸리는 시기는 사람들 모두 비슷합니다. 다만, 그 시기에 눈끝을 어떻게 관리를 해왔는지 해서는 안 되는 것들을 했는지 여부가 가장 큽니다.

뒤트임재수술 하면서 눈꼬리가 올라간 것을 내려오게 하고 싶고,

이왕이면 조금 더 트게 하고 싶고, 요구하고 싶으신 것들이 많이 있으시죠?

그 요구한 것들을 재수술을 통해서 할 만큼 지금의 상태가 안정적인가요?

재수술을 할 수 있는 시기적이나, 상태적으로 그렇지 않다면 지금 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아무리 좋은 방법이 있다고 하더라도 이 두가지 요건이 충족되어 있지 않으면,

또 다시 수술을 하게 되는 결과를 가지게 할 것입니다.



간혹, 뒤트임재수술을 하면서 망치는 이유가 눈꼬리를 잘라내서 그런다고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눈꼬리를 잘라낸다는 표현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으나,

뒤트임수술을 할때 살을 잘라내거나 하는 것이 없습니다.

즉, 잘라낸다는 표현과 수술 방법이 적절치 못합니다.

눈에 크기에 맞춰서 원하는 눈꼬리 위치에 맞춰서 뒤트임재수술을 진행하며,

속눈썹 손실이 나타나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무엇인가를 잘라내지 마세요.

뒤트임수술이든 뒤트임재수술이든 있는 모양을 그대로 살려서 하는 방법이어야 합니다.

잘못 건드는 것 만큼 안 좋은 것은 없습니다.




환자에 따라 수술 후 일시적으로 출혈, 염증, 비대칭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