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뒤트임 하면 좀 나아질가요???

본문

뒤트임 하면 좀 나아질가요???

 

여러가지 사정상....

뒤트임을 하고싶은데요,,,

상담 결과  앞트임을 하라는군요...

눈이 몰린 편이라...주위 모두들 앞트임 결사반대 하는군요,,,

내가봐도 뒤트임을 할 눈같은데....얼굴 전체로 봤을때 가로가 넘 좁습니다...

항상 눈 작다고 놀림 받고 살지요 ㅎㅎㅎ

의사께서 겁을 주시더군요 ㅎㅎ

흉터가 남는다고.... 앞트임을 하라더군요,,,

제눈이 앞트임 할 눈은 아니잖습니까,,,,,

앞트임 할 맘은 없는데...

1.이 상태에서 만약 앞트임 하면 어떻게 될까요???

2. 뒤트임 하면 눈좀 커보일가요????

 

뒤트임을 통해 개선이 기대될 수 있습니다.
앞트임도 가능합니다. 단, 눈사이의 거리를 줄이는 목적보다는 다소 무뎌보이고 살짝 아래로 떨어진 눈매를 교정하는 선에서 수술이 이루어지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뒤트임의 경우 가로연장과 함께 확장의 효과도 어느정도 기대될 수 있습니다.

뒤트임 하면 좀 나아질가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뒤트임 하면 좀 나아질가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