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트임 하면 좀 나아질가요???
여러가지 사정상....
뒤트임을 하고싶은데요,,,
상담 결과 앞트임을 하라는군요...
눈이 몰린 편이라...주위 모두들 앞트임 결사반대 하는군요,,,
내가봐도 뒤트임을 할 눈같은데....얼굴 전체로 봤을때 가로가 넘 좁습니다...
항상 눈 작다고 놀림 받고 살지요 ㅎㅎㅎ
의사께서 겁을 주시더군요 ㅎㅎ
흉터가 남는다고.... 앞트임을 하라더군요,,,
제눈이 앞트임 할 눈은 아니잖습니까,,,,,
앞트임 할 맘은 없는데...
1.이 상태에서 만약 앞트임 하면 어떻게 될까요???
2. 뒤트임 하면 눈좀 커보일가요????
뒤트임을 통해 개선이 기대될 수 있습니다.
앞트임도 가능합니다. 단, 눈사이의 거리를 줄이는 목적보다는 다소 무뎌보이고 살짝 아래로 떨어진 눈매를 교정하는 선에서 수술이 이루어지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뒤트임의 경우 가로연장과 함께 확장의 효과도 어느정도 기대될 수 있습니다.
뒤트임 하면 좀 나아질가요???
뒤트임 하면 좀 나아질가요???
| 앞트임할 때 미리 알아볼것과 주의할점 (0) | 2011.09.02 |
|---|---|
| V라인 뒤트임으로 브아걸 가인처럼 섹시한 눈매 만들기! (0) | 2011.08.31 |
| 앞트임하면 흉이 크게 남나여?? (0) | 2011.08.30 |
| 종아리 보톡스 하면 종아리알이 없어지나요? (0) | 2011.08.29 |
| 남자인데요 앞트임과 뒤트임 둘다 하고 싶어요 (0) | 2011.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