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트임하면은 쉽게 붙나요?
뒷트임하면은 쉽게 붙나요?
지금 매몰로 수술한지 6개월도 안됬는데 뒷트임이 가능한지요.
V-line뒤트임은 뒤트임 수술 후 생길 수 있는 "ㄷ"자 모양의 변형이나 둥글어짐이 없이 원래 눈꼬리 모양인 V각을 그대로 유지해주면서 가로길이 연장 혹은 눈꼬리 내리기가 가능한 것이 최고의 강점이자 장점입니다.
뒤트임이 많이 붙는다는 얘기를 들어보셨을 텐데 붙는 개념이 조금 다릅니다. 가로로 절개하는 대개의 뒤트임 방식은 절개 후 벌려놓은 부위가 원래는 하나의 조직이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 수록 아물어 붙게 됩니다만 V-line뒤트임은 가로로 횡절개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서로 붙을 부위가 없습니다.
다만 어떤 수술도 마찬가지겠지만 수술 직후의 모양이 그대로 유지되지는 못합니다. 사람의 살이 고무줄과 같은 탄력성이 있고 하루에도 수백번 수천번을 깜박이면서 만들어 놓은 눈의 모양을 잡아당겨서 안정성을 잃게 만드는 힘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처음에는 어느 정도의 과교정(지나치게 교정하는 over-correction)이 필요하며 이런 과교정은 수술 후 2~4주 정도면 많이 풀리게되어 처음 예측했던 모양에 가깝게 됩니다.
결론적으로 V-line뒤트임은 위, 아래 절개 부위가 맞닿아 다시 붙는 그런 결과가 나타나는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모양의 왜곡이나 변형에 대한 염려는 거의 없는 시술이지만 고무줄과 같은 사람 살의 탄력성 혹은 복원력에 대항하기 위한 과교정은 필요해서 수술 직후와 비교하면 과교정이 풀리고 난 뒤의 모습은 처음보다 약간 줄어들어 보이게 마련입니다.
사람의 눈꼬리가 갖고 있는 자연스러운 V자 모양의 각을 그대로 유지해주어야 수술 후 만들어진 눈꼬리 모양이 지극히 자연스럽기 때문에 절개선도 눈꼬리 모양을 따라 넣습니다.
살을 잘라내지는 않습니다. 브이자 모양의 절개를 넣고 눈꼬리가 단단하게 붙어있는 부분을 충분히 분리해주면 눈꼬리를 쭉 끌어와 원하는 위치에 고정해줄 수 있게됩니다.
원래 사람 눈은 눈을 감아도 서로 붙지 않듯이 원래 눈 위, 아래를 그대로 끌어와 연장하기 때문에 원래 붙지않는 부분이 연장된 것입니다. 따라서, 당연히 붙을 이유가 없습니다.
회복은 일반적인 뒤트임에 비해 다소 늦은 편입니다. 최소 3~4일 정도 여유가 있어야 하며 1주일 정도 휴식하실 수 있으면 아주 좋습니다. 실밥은 1주일 뒤에 뽑습니다.
그정도면 수술하는데 문제는 없으실 것 같습니다.
뒷트임하면은 쉽게 붙나요?
뒷트임하면은 쉽게 붙나요?
| 앞트임이... (0) | 2011.08.25 |
|---|---|
| 종아리알은 정말 안빠지는건가요? (0) | 2011.08.25 |
| 종아리성형 하고 싶어요! (0) | 2011.08.24 |
| 앞트임 할때 (0) | 2011.08.24 |
| [눈] 뒤트임은 정말 안 좋은건가요? (0) | 2011.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