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트임 재건 가능할까여 ㅠㅠ

본문

앞트임 재건 가능할까여 ㅠㅠ

 

앞트임 수술을 2년 전에 했는데요..

흉터때문에 아무리 생각해도 재수술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ㅜㅠㅠㅠ

이거 할수있을까요 앞트임 재건이라고 하던데...

흉터없애는 수술을 어떻게 하나요???

 

재수술의 경우에는 많은 변수가 있어서 흉을 많이 없앨 수도 조금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어찌되었건 지금 보다는 개선 가능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흉의 범위나 방향, 남은 위치, 앞트임을 더 해도 좋을 지 등등에 따라 흉에 대한 개선의 정도가 많이 달라지므로 자세한 내용은 직접 진찰 상담을 해보아야 합니다.

첫단추를 잘 꿰는게 가장 중요하겠지만 두번째 단추라도 잘 꿰어주는게 좋은 것은 두 말 할 필요도 없을 것 입니다.
앞트임으로 유명한 지오를 추천해드려요.

앞트임 재건 가능할까여 ㅠㅠ

앞트임 재건 가능할까여 ㅠ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