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가 들렸어요 ㅠㅠ

본문

코가 들렸어요 ㅠㅠ

 

돼지코는 아닌데요~
코가 높아서 들린것처럼 끝이 들렸네요.요런수술은 어떤식으로 진행해야할가요?

보형물같은경우는 넣엇다고 뺼수도 있따고 하던데,

이떤건가요?

 

들창코 수술은 들춰져 있는 코를 내려주어야 하는 목적을 가진 수술임에는 분명합니다.^^
그러나, 수술에 앞서 충분한 교정이 가능한지를 먼저 알아보아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는 무리없이 교정이 가능하지만 드물게는 여러 복잡한 문제로 인하여(여러번 수술한 경우, 상악자체의 발육부전, 피부가 턱없이 부족한 경우..등) 충분한 교정이 어려운 경우도 없지않답니다.
그러므로 시간이 되시면 내원하셔서 직접 진찰을 통해 수술계획을 세워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의 난이도는 높으나 저희 병원에서 시술하고 있는 주된 수술 중 하나이오니 부담갖지 마시고 내원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들창코로 보여지는 유형의 코는 그 원인이 매우 다양합니다.
실제 코의 문제가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그렇지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코 자체만 놓고 볼땐 정상적인 높이와 인중-코 각도를 보이고 있지만, 얼굴자체의 굴곡에 의해(미간 부터 입주변 까지 돌출된 경우) 코가 들춰져 보이기도 하며 이는 코 수술만으로 해결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렇듯 원인에 따라 전혀 다른 수술이 필요할때도 있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들창코인지, 짧은 코인지, 짧으면서 들창코인지, 콧대의 높이가 낮은지, 높은지, 상대적인 들창코인지, 실제 들창코인지..등등.
일반적인 융비술에 비해 정확한 진단이 반드시 선행되어야 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단순하게 어떻게 수술이 된다고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들창코에 대한 교정 시 콧대를 많이 높이는 것은 자칫 코끝의 부족한 교정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체적인 코의 모양을 본 후 콧대를 높여도 되는지, 코끝만 회전해주어야하는지, 같이 해주어도 여유가 있을 지, 코끝의 회전 뿐만 아니라 연장도 필요한지, 연골의 이식없이 가능한지, 귀연골만 이식해주어도되는지, 비중격연골이 반드시 필요한지..등을 결정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들창코에 대한 수술은 자신의 연골을 이용(귀연골,비중격연골)하거나, 가공된 늑연골을 이용하여 짧은 비중격을 늘려주어 코의 길이를 연장해줌과 동시에 코끝을 아래쪽으로 회전 고정시켜주는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수술 후 일주일이면 생활하시는데 지장없을 정도로 안정됩니다.

 

코가 들렸어요 ㅠㅠ

코가 들렸어요 ㅠ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