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수술 잘하는 곳, 들창코인데요ㅠㅠ

본문

 

들린코라고 하죠 ㅠ 

그냥 그냥 살아왔는데 생각이 좀 바껴서요..

들창코 어떤 방법으로 수술을 하나요?

그리고 제가 겁이 좀 많은 터라,,,많이 아프나요??

여름에 수술한다고 해서 문제 되는거 있나요??

비용도....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지오성형외과 입니다.

들창코는 짧은 코의 한 종류로 볼 수 있는데, 코가 짧으면서 코끝이 윗쪽으로 회전된 경우 들창코라고 말합니다. 물론 코가 짧지 않으면서 코끝이 위쪽으로 회전되어 코구멍이 앞에서 보이는 경우도 있으나, 이런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수술은 정도에 따라 안쪽 연골의 재배치와 절제술을 통해 교정이 될 수도 있으며, 자가연골이식을 통해 코등의 길이를 늘려주고 코끝을 아래쪽으로 역회전시켜주어야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글로써 설명드리는데는 한계가 있어, 직접 상담을 통해 그림을 통해 보시면 보다 이해가 빠르실꺼라 생각되네요..

수술은 무통 마취로 진행이 되므로, 통증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구요 여름에 수술하셔서 문제가 될 것은 없지만 코에 테이핑을 일주일 정도해야되므로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엔 관리가 다소 불편할 뿐 상처에 문제가 생긴다거나 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비용은 보형물을 사용하여 콧대를 같이 높여 주어야되는 경우 250만원 내외를 예상하시면 되구요, 코끝의 짧은 코만 교정하시게 되면 200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