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을 항상 하고싶었는데 쌍커플 수술할때 의사선생님이 눈이 커서 앞트임까지하면 놀란토끼눈이 된다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못했지만 지금은 하고싶네요 눈도 답답해보이고 멀어보이고... 눈인상이 않좋아보여요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뒷눈이 좀 올라간거 같아요 ㅠ_- 앞트임을 해야괜찮을까요? 흉은 않지는지. 앞트임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말아야 하는건지.. 가격은 얼마인지 아참!!!!!! 보조개도 한쪽만 하고싶은데.. 티 많이 날까요? 티가 않나는 쪽이라면 하고싶은데.. 보조개 수술이 괜찮은지 별로인지 가격도
앞트임과 뒤트임의 수술을 하는 것이 좋을 지 여부를 결정할 때 몇가지 기준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를 설명 드리자면 눈의 안쪽흰자위-검은자위-바깥흰자위의 비율이 거의 1:1:1 이 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눈의 가로 길이는 대체로 3cm 정도되는 것이 평균치이므로 검은자위는 평균 1cm 이므로 검은 자위 양쪽의 흰자위도 각각 1cm 정도 되는 것이 이상적인 눈의 비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비율을 보아 좀 더 부족한 비율의 부위를 열어주는 것이 앞트임과 뒤트임의 조합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으며 눈의 띄는 부위에 흉이 남지않으니 흉은 그리 걱정않으셔도 되겠습니다.
몽고주름은 그리 심한 편은 아니지만 구석 안쪽의 속살(아래,위 눈물통로가 모여서 좀 더 큰 관을 이루는 부분)이 전혀 보이지 않을 정도로 앞구석 살을 덮고있는 피부가 많아서 앞트임으로 이 부위를 열어주면 눈이 더 가로로 길어보이고 눈의 비율도 좋아질 것입니다.
또한, 코 쪽으로 내려오는 윗눈의 아이라인이 다소 급경사를 이루면서 내려오기 때문에 눈 앞구석 쪽이 많이 답답해보입니다. 앞트임을 해주면 이런 아이라인의 각도가 완만해지면서 답답해 보이는 눈매가 시원스럽게 바뀌게 됩니다.
보조개수술을 입안쪽에 약 2~3mm 정도 절개를 넣고 입안쪽에서 바깥쪽 뺨의 피부를 잡아 걸어주는 방식으로 처음 몇달간은 웃는 표정이 아닌 가만히 있는 무표정 상태에서도 보조개가 잡힙니다. 이게 점점 시간이 갈수록 연해져서 나중에는 웃을 때에만 강하게 보조개가 나타나게 됩니다. 매우 자연스럽고 수술한 티는 수술 즉시 봐도 그리 티나지않을 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