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낮은 코성형, 선천적인 매부리코인데요..

본문

선천적인 매부리코인데요..
튀어나온 윗부분..즉 미간사이가 낮아서 돌출된 코부분이 더 부각되어 보이거든요...
코끝은 괜찮은데 매부리라 그런지..
웃을 때 약간 처지는 현상이 있구요...
제가 원하는 코는 돌출부위를 깍아서 날렵하게 만든 후 코끝을 살짝 올려서 버선코 모양을 원하거든요...

 


선천적인 매부리코인데요..

매부리코에 대한 수술은 민아님께서 잘 설명 해주셨기 때문에 말씀 하신 그대로 진행이 되어도 될 듯 합니다. 튀어 나온 콧등의 뼈 부분과 연골부분을 절골 및 절제을 통해 낮춘 후, 낮은 미간의 보상은 보형물을 이용하여 해 드리면 될것 같네요.그러나, 코뼈가 다소 넓어 이에 대한 교정이 필요한 경우도 적지 않으므로 추가적인 측면 절골이 필요 할 수도 있겠네요.

코끝은 괜찮지만, 웃을때 다소 떨어지는 것 같다고 하셨는데 이는 매부리 코 라서 그렇다기 보다는 코 기둥의 바닥부분과 입주변 근육의 연결이 견고한 경우에(근육으로 연결 되어 있습니다) 정도에 따라 차이는 있으나 코끝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으므로, 이에 대한 교정을 시행해 주시면 됩니다. 더불어 코끝 연골간의 연결, 연골자체의 지지능력의 보강으로 살짝 올라간 코끝의 연출이 가능합니다.

그림을 그려드리면서 설명 드리면 쏘옥쏘옥 이해가 되실텐데, 글 솜씨가 영...ㅎㅎ 죄송합니다.

충분한 답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