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경석 만큼은 아니지만 약간 화살코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본문

서경석 만큼은 아니지만 약간 화살코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얼굴이 긴편인데 거기다가 코까지 길어요 개그맨 서경석 만큼은 아니지만 약간 화살코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코끝이 밑을 향해 있다고 해야하나...? 암튼!! 코끝을 위로 올리면 좀 나아질 것 같은데요 긴코는 어떻게 수술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코 길이를 줄이는건 힘든거잖아요.. 긴코에는 어떤 수술방법으로 수술하시는지 알려주세요 화살코의 경우에는 비중격 연골(코속을 좌우로 나누는 연골)이 길고 콧망울 연골 역시 넓거나 긴 비중격 연골에 연결되어 있어서 나타납니다.

 

 

서경석 만큼은 아니지만 약간 화살코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교정 방법은 긴 비중격 연골을 아름다운 이상적인 각도를 줄 수 있도록 줄여주고 콧망울 연골 역시 일부 절제 혹은 재배치를 해주어야 할 것 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