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를 박은적이 있어서 코수술을 하려구요.

본문

코를 박은적이 있어서 코수술을 하려구요. 
제가 어렸을때 놀다가 철봉에서 떨어져서 코를 박은적이 있어서 코수술을 하려구요.
그때 코가 부러져서 코피가 엄청 많이 난적이 있었거든요.
어렸을때라 모르고 지냈는데, 지금보니까 코 한가운데가 뼈가 튀어 나와있고 눈사이 콧대는 거의 없다고 보면 되요.
제생각엔 가운데 콧대가 부러져서 눈사이 콧대가 가라앉은것 같네요.
눈사이 콧대가 없어서 밋밋해 보이고 어색해 보입니다.
저같은 코를 코수술 해본적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코수술로 해결이 되는지와 코수술 비용이.....

 

 

 

 

코를 박은적이 있어서 코수술을 하려구요.

 

원본크기이미지

당근 가능합니다.

비용은 자세히는 잘 모르지만요...

참... 지오성형외과에서 사진 상담 있어요. 사진 올리시고 비용도 한 번 여쭤보세요.

하지 않는 게 낳으면 하지 말라고 말씀도 해주시더라고요.

저도 거기서 했어요...처음 해보는 코수술 ㅋ
정말 많이 떨리고 긴장되는 수술이었는데 지금은 무슨 일이 있었나??
할 정도로 잘 지내고 있어요.

코가 너무나 콤플렉스였는지라 수술로서 이걸 해결하기로 생각했죠!!
예전에는 이런 생각도 없었는데 머리가 크다보니..해결 방안을 여러모로
생각하게 되는듯ㅋㅋ

실리콘을 썼구, 귀연골로 코 끝에 사용했어요.
보통 이 방법이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더라구요~

수술에 대해선 잘 몰랐는데 상담하면서 원장님께서 차분하게 설명해주셔서
믿음도 많이 갔어요 참 푸근하셨던 기억이^^

수술 당일엔 많이 붓진 않았어요..원래 이런건 아닐텐데...했죠
근데 담날 이거 나 맞아?? 할 정도로 부은 모습이 참 볼만했답니다!!ㅋ

하루 하루 붓기도 빠지고 점차 제 모습을 찾으면서 회복 후에 볼
코를 기대하며~~~그렇게 지냈어요
부모님께서도 제 얼굴 보시더니..하이구~ 하시더군요!!
지금은 물론 보기 좋다고 하시지만요ㅋㅋ

확실히 코가 많이 이뻐졌는데 이게 얼굴 전체적으로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기대하지도 않았는데 코 하나가 확실히 얼굴 인상을 많이 잡아주는 것 같아요~~
ㅎㅎ 이미지가 많이 부드러워지고 세련되졌어요^^
너무나도 고맙고 감사하게 생각해요!!

관련글 더보기